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히어로’ 대회 개최

공유
0

넥슨,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좀비 팀 매치 히어로’ 대회 개최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 ‘좀비 팀 매치 히어로’ 대회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 ‘좀비 팀 매치 히어로’ 대회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넥슨이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 ‘좀비 팀 매치 히어로’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대회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대회 첫날에는 오프라인 예선을 통과한 4개 팀이 출전해 5대5 팀 토너먼트로 승부를 겨룬다. 이 중 우승을 차지한 팀은 17일 최초로 시행되는 ‘좀비 모드’ 국가대항전인 한‧중 초청전에 한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17일에는 중국 초청팀 5명과 오프라인 예선전 상위 8개 팀원들로 이뤄진 32명의 선수들이 펼치는 이벤트전도 함께 진행된다.

총 상금 3000만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단체전 우승팀에 1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준우승팀은 500만 원, 3~4위 팀에는 각각 25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한‧중 초청전은 별도로 승리팀에 500만 원, 패배팀은 300만 원을 각각 지급한다.

넥슨은 대회 양일간 현장에서 대회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넥슨캐시’와 ‘마일리지’, ‘Top. 50 무제한 확정 해독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