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테라M’이 알고 싶다 연재 시작

공유
0

넷마블, ‘테라M’이 알고 싶다 연재 시작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테라M’의 팁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테라M’이 알고 싶다’ 콘텐츠 연재를 시작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테라M’의 팁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테라M’이 알고 싶다’ 콘텐츠 연재를 시작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RPG ‘테라M’의 팁과 노하우를 제공하는 ‘테라M’이 알고 싶다’ 콘텐츠 연재를 시작했다.

총 10회에 걸쳐 연재되는 테라M이 알고 싶다는 내 성향에 맞는 캐릭터 고르기, 던전 공략법, 무과금으로 게임 즐기는 방법 등을 소개한다. 게임전문 BJ싸비와 함께 한다.
테라M이 알고 싶다는 매주 테라M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되며 공식카페에 순차적으로 공개 되는 영상을 보고 댓글을 단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전설장비 소환상자 2개와 20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테라M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쿠폰창에 ‘welcometoteramcafe’를 입력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골드 3만개와 주문서 등을 즉시 지급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마다 보상을 제공하는'레벨 달성 이벤트'와 게임 내 콘텐츠 플레이만으로 획득한 열쇠를 통해 게임재화와 게임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는 '열쇠 교환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9일까지 접속만해도 매일 골드 및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하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