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국주, 음식만 잘 소화시키는 게 아니네…"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안무 완벽 소화"

공유
0

이국주, 음식만 잘 소화시키는 게 아니네…"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안무 완벽 소화"

이국주가 과거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안무를 선보인 적이 있어 화제다. 사진=이국주 유튜브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국주가 과거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안무를 선보인 적이 있어 화제다. 사진=이국주 유튜브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부른 ‘마지막처럼’이 13일 유튜브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곡’에 꼽히면서 이 곡에 대한 사람들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과거 개그우먼 이국주가 이 노래 안무를 소화해낸 영상을 공개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8월 31일 이국주는 유튜브에 동영상 한 편을 올렸다. 자신의 춤 솜씨를 담은 영상으로 블랙핑크 ‘마지막처럼’에 맞춰 뛰어난 순발력과 실력을 자랑한다.
약 1분 20초 분량의 이 영상에서 이국주는 블랙핑크 다섯 번째 멤버로 들어가도 될 정도의 완벽한 안무실력을 자랑한다.

이 영상은 현재까지 누적조회수가 36만을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팬들은 “아이돌 해도 될 듯” “너무 잘춘다” “어려운 안무인데 완벽하다” “같은 여자가 봐도 반하겠다” “동작 하나하나가 살아 움직인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