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G9, 신세계프라퍼티, 이마트

공유
2

[오늘은 여기] G9, 신세계프라퍼티, 이마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9, ‘크리스마스 디지털 선물관’ 오픈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G9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9일 오전 9시까지, ‘크리스마스 디지털 선물관’ 기획전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디지털 선물관에서는 닌텐도의 신형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를 포함해 게임기, 태블릿, 휴대전화, 노트북, PC기기, 음향기기, 이미용기기 등 인기 전자제품을 엄선해 판매한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슈퍼 마리오 오딧세이 타이틀과 함께 조이콘 핸드그립, 파우치 등 7종 액세서리로 구성된 패키지를 7% 쿠폰 적용가 42만687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는 JBL T110 이어폰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는 본체와 게임 타이틀 1종, 소니 정품 충전 거치대 등 기타 사은품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7% 쿠폰 적용가 46만314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프라퍼티,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코엑스몰·고양 전 점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11일 간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로맨틱 홀리데이즈 인 스타필드’ 행사는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공연 이벤트로 구성됐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공연이 펼쳐진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매 주말과 25일에 살아 움직이는 동상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를 비롯해 캘리그라피 크리스마스 카드, 저글링 마임 퍼포먼스, 골드 크리스마스 트리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양점에서는 12월 16일과 23일 찰리의 여행가방 마술 공연이, 12월 17일과 24일에는 크리스 재즈 트리오의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마트, BMW와 함께 일렉트로마트 VR 콘텐츠 체험 이벤트


지난해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게임을 선보인 이마트가 유통업계 최초로 자체 제작 캐릭터를 활용한 가상현실(VR·Virtual Reality) 동영상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오는 14일부터 BMW와 손잡고 제작한 ‘일렉트로맨 추격 액션 VR’ 콘텐츠를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이마트가 BMW와 함께 만든 ‘일렉트로맨 추격 액션 VR’ 동영상 콘텐츠는 일렉트로마트의 캐릭터인 일렉트로맨과 BMW(社)의 전기차 i8이 함께 등장한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일렉트로마트 추격 액션 VR’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14일부터 전국 16개 일렉트로마트 및 120여개 이마트 점포 가전매장에서 VR 글래스로 시연할 수 있는 ‘VR 체험존’을 마련하고 1월13일까지 한달 간 운영할 방침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