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 fresh, 1인 가구 맞춤형 회 배송 서비스

공유
0

GS fresh, 1인 가구 맞춤형 회 배송 서비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GS fresh’(GS 프레시)가 1인 가구 고객에 딱 맞는 숙성회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다.

GS fresh는 매주 화요일(18시 30분)부터 목요일(18시 30분)까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주문 받은 숙성회를 금요일 하루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하는 회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들은 광어회, 연어회, 모둠회(광어+연어)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배송요청만 하면, 금요일 원하는 시간대에 배송을 받아 즐길 수 있게 됐다. 가격은 150g 기존 광어회 1만2800원, 연어회 1만원, 모둠회 1만1800원이다.

GS fresh는 광어회와 연어회를 시작으로 이 달 안에 우럭과 숭어회까지 메뉴를 확대하고, 배송 지역도 현재 서울 전 지역과 인천, 성남, 광명시에서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GS fresh는 해썹(HACCP)인증을 취득한 위생적인 시설에서 숙성회를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협력업체와 손잡고 초고추장이 동봉된 MAP포장**으로 가장 신선하게 배송을 진행한다.

김동성 GS fresh MD는 “1~2인 가구 중심의 바쁜 현대인들이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보다 편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고민하던 중 이번 회 배송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상품 소싱과 서비스로 GS fresh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