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3종 홈앤쇼핑 단독 첫 론칭

공유
0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3종 홈앤쇼핑 단독 첫 론칭

사진=본아이에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3종을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14일 오후 4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방송에서 본아이에프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집에서영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본아이에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영양죽인 쇠고기죽 200g 10팩, 대표 보양재료인 전복과버섯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양죽인 전복버섯죽 200g 5팩과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입맛에 적합할 뿐 아니라 해장용으로도 인기 있는 낙지김치죽 200g 5팩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총 20팩 구성으로 4만3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홈앤쇼핑 앱에서 구입할 경우 10% 추가 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죽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본죽에서 개발한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은 15년 간이어온 본죽의 맛에 대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HACCP 인증시설에서 고온으로 멸균 처리해 실온보관이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하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봉지 째 끓는 물에 열탕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영양식을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아침엔본죽’홈쇼핑 론칭을 통해 편리하게 TV로 주문하고 집으로 배달 받을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넓혀 소비자 접점을확대하고자 한 것”이라며 “아이 영양 간식, 속풀이 해장, 입맛을돋우는 별식 등으로 다양하게 ‘아침엔본죽’을 맛보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