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토니모리 이니스프리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창덕궁 낙선재의 만월창과 궁의 풍경을 모티브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왕후의 초대’ 의미를 담아 출시한 컬렉션이자 2010년부터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궁중 스토리를 모티브로 선보이는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중 8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 토니모리, 빅 세일 찬스 진행

토니모리가 연말을 맞아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BIG SALE’ 찬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색조 제품은 기본이고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여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 이니스프리, 그린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이번 12월에는 그린데이 최초로 동일한 일자 내 반복 구매하거나 매일 구매하여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린데이 기간인 3일 동안 매일 다른 제품을 멤버십 할인가에서 12% 추가 할인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