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아워홈 탐앤탐스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주류 아워홈 탐앤탐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주류,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신선마케팅 선언

사진=롯데주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주류 제공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이 신선마케팅을 선언하고 당일 개봉한 ‘클라우드’와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만 판매한다. 신선한 생맥주로 더욱 즐겁게 즐기는 저녁자리를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된 이번 마케팅은 서울 잠실동과 부산 대연동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 2곳에서 진행된다. 연말 연시 모임이 많은 12월부터 판매를 시작해 연중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 아워홈,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아워홈의 외식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포 마이 디어, 메리 크리스마스(For My Dear, Merry Christma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아워홈이 마련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싱카이 광화문점‧역삼점과 키사라 광화문점‧강남점, 트윈팰리스, 푸드엠파이어 IFC몰 등 총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 탐앤탐스, 제18회 탐스테이지 개최

탐앤탐스는 20일 저녁 6시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카페 버스킹 ‘제18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지니뮤직과 문화포털이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한 해를 결산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TOM 겨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된다. 겨울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분위기의 아티스트 4팀을 초청해 개인곡 외 캐럴과 겨울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 롯데지알에스, 롯데리아 페스티본 위시볼 프로젝트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유소년 스포츠 활성화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의 프로그램 중 하나인 ‘허구연의 롯데리아 페스티볼’의 전 과정을 담은 스포츠 다큐멘터리 ‘롯데리아 페스티볼 위시볼 프로젝트’가 오는 17일 오전 10시 MBC SPORTS 플러스 채널에서 방영된다.

◇ 이디야커피, 윈터 드림 콘서트 진행

이디야커피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 간 이디야커피랩에서 매주 토요일과 크리스마스에 다양한 문화공연을 펼치는 ‘윈터 드림 콘서트’를 진행한다. ‘윈터 드림 콘서트’는 12월 한 달 간 총 5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지난 9일 바이올린, 비올라 현악듀오 프로젝트 ‘멜팅’의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6일에는 가야금합주단 ‘수다(SUDA)’의 가야금 3중주 공연이 펼쳐진다.

◇ 크리스피 크림, 사전 주문 이벤트 진행

크리스피 크림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15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고객이 직접 메시지를 담아 전달할 수 있는 ‘나만의 특별한 더즌’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즌 3종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15일부터 22일까지 가능하며, 제품 수령은 23일부터 25일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