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밤도깨비' 종현 마지막 모습 공개할까?… "한 번이라도 보고싶어" 간절

공유
1

'밤도깨비' 종현 마지막 모습 공개할까?… "한 번이라도 보고싶어" 간절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이 사망한 가운데 최근 녹화에 참여한 프로그램 ‘밤도깨비’의 방송 여부를 두고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사진=종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이 사망한 가운데 최근 녹화에 참여한 프로그램 ‘밤도깨비’의 방송 여부를 두고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사진=종현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아이돌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이 사망한 가운데 최근 녹화에 참여한 프로그램 ‘밤도깨비’의 방송 여부를 두고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종현은 최근 같은 그룹의 멤버 민호와 함께 JTBC 프로그램 ‘밤도깨비’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두 사람의 녹화분은 오는 24일 방송될 예정이었으며 예고편도 공개된 바 있다.

그러나 18일 오후 샤이니 종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해당 방송분이 전파를 탈 지 불분명해졌다.

현재 ‘밤도깨비’ 측에서는 편집 등을 방안을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종현의 마지막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할 것을 촉구했다.

이들은 "이번 주 밤도깨비 진짜 너무 보고 싶었는데 이게 뭐야 난 종현 둘이 만나서 신나게 보는 거 보고 싶었을 뿐인데" "그냥 편집 없이 공개하세요 그게 덜 슬플거라고 생각됩니다" "밤도깨비는 보여주세요 제발요 애 한번이라도 더 보고싶어요" 등의 간절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