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김현숙 과거 산후 우울증 고백… 밝은 모습 어디로?

공유
0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김현숙 과거 산후 우울증 고백… 밝은 모습 어디로?

배우 김현숙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에서 이승준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사진=김현숙 인스타그램.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현숙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에서 이승준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사진=김현숙 인스타그램.
배우 김현숙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에 출연 중인 가운데 과거 산후 우울증을 겪었던 경험담이 재조명되고 있다.

배우 김현숙은 과거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 출연해 ‘성격’을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김현숙을 육아로 인한 성격 변화를 묻는 질문에 “성격이 오락가락한다”라며 “예전이 내 위주의 삶이었다면 지금은 아이 위주의 희생적인 삶으로 변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김현숙은 “출산 후 감정 제어가 잘 되지 않아 웃다가도 갑자기 슬픈 생각에 울 때가 있었다” 털어놓았다.

김현숙은 남편의 조언이 산후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됐다고도 했다. 김현숙은 “남편이 어느 날 ‘내재돼 있던 과거의 상처들을 아이에 투영하면서 더욱 복잡한 감정이 드는 것일 수도 있다. 너 자신을 어루만지고 더 사랑해주라’고 말해줘 큰 위안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현숙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에서 이승준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onlin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