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동원홈푸드 하이트진로 CJ푸드빌 外

공유
1

[안 보면 손해!] 동원홈푸드 하이트진로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홈푸드, 더반찬 ‘팔도를 가다 강원편’ 오픈

사진=동원홈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홈푸드 제공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이 강원도 전통 가정식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테고리, ‘팔도를 가다 강원편’을 오픈했다. 강원편은 강원도의 음식 맛을 제대로 선보이기 위해, 메뉴 담당자가 현지 곳곳을 탐방해 메뉴를 엄선했다. 이번 강원편은 지난 남도편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향토 음식전이다.

◇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이슬 첫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의 첫 TV 광고를 케이블 채널을 통해 20일부터 방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참나무통 맑은이슬이 가진 목통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맛과 향,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모델로 배우 김희선을 발탁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를 통해 준 프리미엄 소주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 CJ푸드빌, 빕스 테슬라 전용 충전기 설치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글로벌 전기차 브랜드인 ‘테슬라(TESLA)’의 전용 충전기를 설치했다. 빕스는 단독 건물 형태의 매장의 지상 주차장에 총 22대의 테슬라 전용 충전기(데스티네이션 차저)를 설치했다. 테슬라는 미국의 전기자동차 전문 회사로 올해 6월 국내에 진출해 급성장 중이다.

◇ 하이네켄, 평창에 라운지 오픈

하이네켄이 강원도 휘닉스 평창에 ‘하이네켄 라운지(Heineken Lounge)’를 오픈해 내년 2월 25일까지 운영한다. 하이네켄 라운지는 겨울 시즌 평창을 찾는 고객들에게 윈터 스포츠를 즐기고 난 후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겨울 시즌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누적 판매량 200만개 넘어서

농심켈로그가 1인가구를 겨냥해 한 끼 분량으로 소포장해 출시한 ‘컵시리얼’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1인가구 530만여명 기준으로 약 3명 중 1명이 농심켈로그 ‘컵시리얼’을 맛본 것과 같다. 판매된 컵시리얼을 수직으로 쌓아 올리면 남산타워(236.7m)의 약 85배, 에베레스트 산(8848m)의 약 2.2배 높이가 된다.

◇ SPC삼립, 빚은 떡케익 할인 프로모션 진행

SPC삼립이 운영하는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떡케익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떡케익 6종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빚은 온라인몰과 해피포인트앱 내 해피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빚은 온라인몰에서 구매시 할인과 동시에 해피포인트 2배 적립도 가능하다.

◇ CJ프레시웨이, 동짓날 맞아 팥 이색 조리법 소개

CJ그룹의 CJ프레시웨이는 며칠 앞으로 다가온 동짓날을 맞아 CJ프레시웨이 김혜경 셰프와 함께 ‘팥’을 활용한 이색 조리법을 소개했다. 소두 혹은 적두라고 불리는 팥은 단백질과 칼슘, 탄수화물, 철분, 비타민 등 영양가가 풍부한 곡물일 뿐만 아니라, 수분 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주는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있어 체내에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 하림, 푸드트럭 광명 스피돔서 무료 시식회

하림의 ‘전국 방방곡곡 찾아가는 하림 푸드트럭’이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광명 스피돔에서 무료 시식회를 진행한다. 이날 광명 스피돔에서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이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문화행사’가 열릴 예정이라 가족이나 친구끼리 방문하면 좋을 듯하다. 하림은 25일 오후 3시와 5시, 두 차례에 걸쳐 ‘춘천식 순살 닭갈비’ 총 200인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 돌코리아, 돌리버리서 주고 또 주고 기획전 진행

돌(Dole) 코리아가 2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수입 과일 전문몰 ‘돌리버리’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주고 또 주고 기획전’을 진행한다.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준비한 이번 기획전은 돌리버리를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줄 수 있도록 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