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카드,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대통령상 수상 쾌거

공유
0

신한카드,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대통령상 수상 쾌거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왼쪽)이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왼쪽)이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카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신한카드가 ‘제19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경영으로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업체에 포상하는 제도다.
이번 수상에서 신한카드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ead by’ 선포로 브랜드 경영에 대한 의지 표명 ▲고객 맞춤형 상품 체계인 ‘딥(Deep)’의 론칭 및 광고 활동 ▲컬처 플랫폼 ‘신한카드 FAN스퀘어’와 ‘소향시어터 신한카드홀’ ▲각종 문화 마케팅 ▲SNS 활동·전사적인 디자인 경영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무엇보다 객관·공식적으로 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는 것은 물론, 신한카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