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한미약품 대원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광동제약 한미약품 대원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광동제약, 제품 패키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 수상

사진=광동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의 제품 패키지가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광동 초이스’ 제품 3종(쌍화진·홍삼녹용·산삼배양근)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상을, 스파클링 음료 ‘HP’와 ‘MP’가 핀업 베스트100상을 각각 받았다.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는 이 공모전은 국내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손꼽힌다.

◇ 한미약품, 한미부인회 연말연시 자선바자회 개최

한미약품 임원 가족 모임인 한미부인회가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계층 돕기 자선바자회를 개최했다. 지난 19일 한미약품 본사 2층 파크홀에서 의류, 생활용품, 도서, 화장품 등 총 1000여점 물품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돼 새 주인을 찾았다. 또 양념불고기와 젓갈 등 먹거리 장터도 큰 인기를 끌며 400여명의 임직원 및 한미부인회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 대원제약, 싱가포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진출

대원제약은 글로벌 유통업체와 손잡고 싱가포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진출한다. 이번에 수출하는 제품인 ‘LACTUS PRO’는 수출 전용 브랜드로 인체적용시험 등을 통해 검증된 D-IBS (설사형과민성대장증후군)에 특화된 균주인 Bifidobacterium lactis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와 Lactobacillus acidophilus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를 제품에 적용하였다.

◇ 한화제약, 가족친화 기업 재인증

한화제약이 지난 19일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2017년 일·가정 양립 우수기업·기관 유공 포상’ 시상식에서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고, 가족친화기업으로 재인증 받았다. 한화제약은 매년 9박10일 이상의 여름휴가와 겨울휴가를 제공하고, 매 징검다리 휴일마다 공동연차를 지급하는 등 업계 최고수준의 휴가문화를 제공하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