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외에서 누리는 브랜드 프리미엄…포스코 '더샵클락힐스’

공유
0

해외에서 누리는 브랜드 프리미엄…포스코 '더샵클락힐스’

더샵 클락 힐스 조감도.이미지 확대보기
더샵 클락 힐스 조감도.

포스코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더샵이 해외에 첫 진출했다. 더샵 브랜드의 해외 1호단지 ‘더샵클락힐스’가 필리핀 클락자유경제지역(Clark Freeport Zone:CFZ) 내 주거지역에 지어진다. 포스코건설은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72에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 중이다.

더샵클락힐스는 필리핀 클락자유경제지역 내 주거지역에서도 가장 중심입지에 위치해 최적의 주거환경을 갖췄다. 특히 클락 내 유일한 국내브랜드 단지로 들어서는 만큼 희소성과 상징성이 높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1층, 콘도미니움 5개동, 총 512가구로 구성된다. 타입별로 △스튜디오타입 40가구 △1베드 160가구 △2베드 144가구 △3베드 120가구 △4베드 40가구△펜트하우스1 6가구 △펜트하우스2 2가구로 구성된다.

전 가구에는 광폭발코니가 도입돼 창문만 열면 탁 트인 클락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해발 235m 위에 위치한데다 일부 세대에서는 골프장 조망까지 가능해 천혜의 자연환경을 집안에서 마음껏 누릴 수 있을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특급호텔에서 볼 수 있을법한 인피니티 풀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 가든파티 공간이 있어 가족과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비즈니스센터, 피트니스&사우나, 도서관, 카페테리아 등이 조성된다. 전 세계의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드는 골프천국답게 단지 내에서 골프연습을 할 수 있도록 퍼팅그린도 도입된다. 또한 클락의 자연은 그대로 누리면서 더위를 식힐 수 있는 자연친화적 설계를 도입했다. 단지 곳곳에 나무를 심은 ‘워터필드’를 조성해 단지 내에서는 언제든 더위를 잊을 수 있도록 했다.

클락은 은퇴 후 제2의 삶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더샵클락힐스는 새로운 지역에서 거주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새로운 이웃 간의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단지 내에 킨포크(kinfolk) 가든을 조성한다. 킨포크는 친척이나 친족처럼 가까운 사람이라는 뜻으로 가든 내에서 이웃, 친지, 가족들과 가벼운 모임을 즐길 수 있다.

단지 내 보안시스템에도 공을 들였다. 단지 내에 세대별 보안, 단지구역별 보안, 클락개발공사 보안까지 3중 보안시스템을 갖춰 입주민들의 안전을 철저하게 지킬 예정이다.

인근에 에어포스시티병원, 여성의료원, 폰타나레저파크앤드카지노, SM시티몰 등 의료, 레저, 편의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클락국제공항이 약 5㎞(차로 7분)거리에 있어 공항 접근성 또한 우수하다.

분양관계자는“국내에서 대규모단지를 성공적으로 분양한 경험을 더샵클락힐스에 그대로 적용했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