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엘클라시코 중계, 어디서 볼까?… 스포티비 나우서 무료로 보는 방법

공유
3

엘클라시코 중계, 어디서 볼까?… 스포티비 나우서 무료로 보는 방법

엘클라시코 중계가 23일 오후 8시50분부터 스토티비 나우에서 시작된다. 사진은 FC 바르셀로나의 핵심선수 리오넬 메시. 사진=리오넬 메시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엘클라시코 중계가 23일 오후 8시50분부터 스토티비 나우에서 시작된다. 사진은 FC 바르셀로나의 핵심선수 리오넬 메시. 사진=리오넬 메시 SNS 캡처
엘클라시코 중계를 어디서 봐야할지 관심이 뜨겁다. 엘클라시코는 스페인 최고의 명문 축구클럽이자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다고 볼 수 있는 레알 마드리드와 FC 바르셀로나의 더비매치를 뜻한다.

두 팀의 연고지는 서로를 적대하는 지역감정이 최악이다. 두 팀이 맞붙는 날에는 목숨을 걸고 치고 받는 사고도 발생한다. 스페인에서는 극장에서 경기를 상영할 정도다.
엘클라시코는 우리 시간으로 23일 오후 9시부터 시작한다. 국내 축구팬들은 이 경기를 생중계로 보기 위한 방법 찾기에 혈안이다. 이 경기는 온라인 유료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에서 볼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는 신규 회원가입시 한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 가입시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정보를 입력하더라도 첫 달은 과금 되지 않는다.

단 최초 가입자에게만 해당된다. 탈퇴 후 재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제공되지 않는다. 이 경우 즉시 과금이 발생한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