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마스 선물, 실패하지 않는 방법은?… 네티즌이 뽑은 1~3위 선택

공유
0

크리스마스 선물, 실패하지 않는 방법은?… 네티즌이 뽑은 1~3위 선택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 1위는 충전식 손난로다.이미지 확대보기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장 많이 찾는 제품 1위는 충전식 손난로다.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소비자들은 그간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를 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물을 사기 전부터 긴장한다. 받는 사람이 좋아할지 그렇지 않을지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화장품을 선물할 경우 수신자가 지성인지 건성인지 등을 사전에 파악해야 한다. 패션 아이템을 고를 경우에는 스타일을 미리 알고 있어야 실패를 피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를 때 실패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많은 이들이 찾는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다. 23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 아이템 1~3위는 충전식 손난로와 스노우볼, 크리스마스 카드 등이다.

충전식 손난로는 한번 쓰고 버리는 핫팩의 대용품으로 인기가 높다. 충전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귀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 역시 이 제품의 인기를 높이고 있다.

스노우볼은 겨울 아이템으로 적격이다. 스노글로브라는 명칭으로도 유명한 스노우볼은 투명한 구형 유리 안에 축소 모형을 넣은 것이다. 이 제품을 흔들면 안에 들어있는 입자들은 마치 눈이 내리는 것처럼 서서히 아래로 떨어진다. 스노글로브란 이름은 이렇게 입자가 눈처럼 떨어지는 모습에서 유래됐다.

크리스마스 카드도 인기가. 그간 선물에 번들(Bundle)로 포함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재밌는 아이디어로 선물을 대체하는 카드도 많이 등장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