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동계 스포츠 축제, 초고화질로 즐기자”… 올레드TV 할인

공유
0

LG전자 “동계 스포츠 축제, 초고화질로 즐기자”… 올레드TV 할인

LG전자가 내년 1월까지 올레드 TV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내년 1월까지 올레드 TV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유호승 기자] LG전자가 내년 1월까지 전국 판매점에서 올레드TV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내년 2월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글로벌 스포츠 축제를 소비자들이 초고화질로 즐길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LG전자는 초프리미엄 제품군도 파격적으로 할인해 판매한다.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2100만원에 판매된다. 65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는 900만원이다.
LG전자는 LCD TV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한다. 모델에 따라 55형을 149만~195만원, 65형을 209만~289만원에 판매한다.

사은품도 제공된다. 할인 기간 중 7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홈 뷰티 기기 ‘프라엘 4종 풀세트’가 증정된다. LG 프라엘은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LG전자는 올레드 TV 구매자 중 1명을 추첨해 순금 20돈, 2명에게 순금 10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담당은 “오직 LG 올레드 TV로만 경험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화질과 서비스를 더욱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유호승 기자 yh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