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5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5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5일(음력 11월 8일‧병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주위에서 당신을 인정하니 명성을 얻게 된다. 무슨 일이든 침착하게 처리하고 속단은 금물.

60년생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이다. 금전 거래는 조심하고 바쁜 것에 비해 소득은 적다.

72년생 의지를 굳히고 결정적인 순간에는 상대방을 의식하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84년생 자신의 일에 충실하다보면 뜻은 이뤄지게 마련이다. 시작이 착실해야 끝도 좋은 법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라. 맺고 끊음을 정확히 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함께 따라주는 운세.

61년생 마음먹은 대로 행동하되 무관한 일에는 나서지 말라. 덕이 없으니 도리어 구설수만 따른다.

73년생 윗사람과 상의함이 현명하다.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85년생 자신의 일을 지나치게 타인에게 의존하지 말아야 한다. 가급적 시간을 잘 활용하여 결실을 보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포용력을 발휘하여 받아주되 혼자의 힘보다는 상부상조해 줄 협력자를 구하도록 하라.

62년생 가까운 사이일수록 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해야 한다. 시작보다는 결과가 중요한 시기.

74년생 세심하게 분석한 후 밀어 붙이되 매듭을 확실하게 하라.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은 오래 끌지 말 것.

86년생 사업가도 직장인도 잘 풀려갈 운세. 인연운이 맺겠으며 상사의 신임도 얻게 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우여곡절은 해결되겠으며 협력자를 만나 생각했던 일을 풀어 나가겠다. 귀인운 만남.

63년생 주위에 대해서 솔직하고 겸손하게 대하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이 들어오고 가정에도 화목이 따른다.

75년생 서서히 이뤄질 것이니 꾸준히 노력하도록 하라. 옛 친구를 만나 회포를 풀겠다.

87년생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는 운세이다. 그러나 잘못하면 구설수와 망신수에 오르내리니 신중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정신적인 피로감을 느끼며 마음의 고통도 따르는 시기이다. 과로는 금물이며 안정을 우선하라.

64년생 강인한 의지와 개성이 강하나 신중한 면이 부족하여 실수가 따를 수 있으니 자중하도록.

76년생 겉치례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고 임하라. 계획했던 일이 이루어지는 행운의 날.

88년생 근면하니 상사로부터 칭찬을 받는다. 사업가는 명예운이 따르겠으니 성급한 결론만 내리지 말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인정에 얽매이게 되면 자신의 일마저 도중에 그르치게 된다. 값싼 인정에 약해지지 말 것.

65년생 침묵을 지켜 나가며 상대와의 마찰을 피할 것. 주위의 도움이 오면 지혜롭게 받아 들여라.

77년생 포부는 원대하지만 때를 잘못 만났다. 그러나 미루지 말고 실행에 옮겨라.

89년생 자존심이 강해서 자기표현을 잘못하는 경우가 있다. 원만하게 처신하면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끈질긴 노력 끝에 결실을 보는 운세. 명성도 얻으니 기쁨도 있겠다. 사소한 시비에 신경 쓰지 말 것.

66년생 사람이 따르면 금전운도 안정되듯이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며 주위에 베푸는 것도 이롭다.

78년생 기회를 놓치지 말고 행동에 옮기도록. 마음을 바르게 하고 추진하면 사업운, 금전운이 소원성취.

90년생 큰 덕은 없고 분주하나 뜻대로 풀리지 않는다. 중요한 일은 뒤로 미루고 눈앞의 일에 신경 쓸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적극적이기보다는 원만한 것이 훨씬 득이 된다. 마음을 터놓을 때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는다.

67년생 무엇인가 억눌리는 느낌이 있겠지만 상대방을 너무 의식하지 말라. 눈치보다 구설수가 따른다.

79년생 신경을 써야할 새로운 일에는 착수하지 말라. 계획만 세우다가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91년생 계획만 세우지 말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필요한 시기다.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운세가 너무 강하니 남과 타협하도록 하라. 주변의 사람도 멀어져가고 외로움이 있을 수도.

68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당신의 진실함이 길일을 유도한다.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라.

80년생 직장운, 승진운이 따르니 침착하게 계획을 다시 검토하여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라.

92년생 의지가 약하니 결정적인 시기를 잡도록 노력하라. 재물운을 얻겠으나 불안감이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귀인운의 도움뿐만 아니라 만나는 사람마다 협조가 따르니 재물운, 명예운이 찾아온다.

69년생 침체에 빠진 사업의 원인을 분석하여 새 출발하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 또한 크게 따른다.

81년생 사태를 지켜보면서 냉철히 판단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시간을 잘 활용함이 중요하다.

93년생 의지력과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 구설수가 생기면 흘려버릴 것. 자신의 의지대로 밀고 나가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노력과 연구의 결과가 이뤄질 결정적인 시기다. 뜻과 기가 충만하면 오히려 재앙이 따른다.

70년생 곤란한 일도 묵묵히 참으면서 때를 기다리도록. 구설수가 따르니 잡음이 따르게 된다.

82년생 막혔던 일은 해결의 조짐이 보인다. 금전운, 명예운이 순조로우니 의외의 기쁜 일이 있겠다.

94년생 마음껏 뜻을 펼쳐보도록. 문서운 관계에 기쁨과 명예운이 따르며 생각이 뜻대로 이뤄진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마음의 소리가 크게 통하니 주위의 존경과 덕망이 따르게 된다. 욕심은 금물.

5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모든 일이 척척 이뤄지는 운세. 뜻대로 일이 풀리니 여유도 생기겠다.

71년생 희망과 용기를 갖고 추진할 것. 꿈과 소망이 이뤄지고 가정운에도 화목을 얻는다.

83년생 사업운에는 서서히 신경을 쓸 것. 주위가 산만하니 마음을 안정시킬 것. 이성운에 불화.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애정운 연애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수원 장안 권선 팔달 영통 성남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