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26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2월 26일 오늘의운세] 화요일 이성운 연애운 결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6일 (음력 11월 9일‧정해일) 수리운세


변화를 추구하면 몸만 고달프고 마음이 흔들리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이 발생됨을 상기하라. 이성운, 연애운은 관심을 갖지 말고 사업에만 몰두하도록 할 것.


활발한 노력에서 재물운도 생겨나니 매사를 원만히 하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도록 하라. 새로운 것을 찾아 움직여 봄도 좋다. 현실에만 치중하면 판단을 그르칠 수 있다.


타인과의 마찰을 피하라. 실질적인 이익이 기약되며 능률도 오르니 재물운이 뒤따른다. 사업운 확장을 고려하고 금전운 욕심도 부릴만한 운세이다. 이성운, 결혼운 불화에 조심.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고 최선을 다하라. 활동하기엔 좋은 시기이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임하라. 연애운은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며 사업은 일을 마칠 때 이익도 크다.

마음이 산란한 데도 꾀하는 일이 쉽게 이뤄지겠다. 과욕을 삼가고 확고한 주관으로 목표를 추구하라. 주변과의 구설수에는 개의치 말 것. 사업운에는 다소 난관이 예상.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를 포착하라. 관록과 재물운이 따른다. 혁신적인 변화를 고려하여 확고한 판단이 서면 과감히 행동에 옮기도록. 금전운의 이익은 보장된다.


한 곳에 집착하면 의욕만 상실되니 두루 관심을 갖고 원만하게 처세하라. 자신의 주관을 확립하여 자신을 믿고 구설수에 개의치 말 것. 허황된 생각은 절대 금물.


사업운에 난관이 예상되니 적절히 대처하도록. 타인과의 경쟁은 욕심에서 비롯되니 피할 것. 출행하면 구설수와 몸만 고달파지고 집안에 있으면 일신이 편하다.


주변과의 화합을 모색하는 데서 행운도 따른다. 분주한 만큼 이익도 보장되며 큰 뜻을 위해서는 과감한 승부도 필요하다. 금전운, 명예운도 좋다. 운수가 형통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영등포 동작 관악 서초 강남 송파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