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교육청,지방공무원 임용시험 2월 시행계획 공고 3월 원서접수

공유
0

서울시교육청,지방공무원 임용시험 2월 시행계획 공고 3월 원서접수

 서울시교육청은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2조'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2018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일정’을 교육청 홈페이지에 공지했다/사진=조희연 서울시교육감 페이스북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시교육청은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2조'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2018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일정’을 교육청 홈페이지에 공지했다/사진=조희연 서울시교육감 페이스북
서울시교육청은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2조'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2018년도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일정’을 교육청 홈페이지에 공지했다.

구체적인 일정을 보면 △원서접수는 3월 중 △필기시험은 5월 19일(토) △ 면접시험은 6~7월 중 △합격자 발표는 8~9월 중에 실시될 예정이다.
시험별ㆍ직렬별 선발인원을 포함한 '2018년도 서울특별시교육청 지방공무원 신규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는 2018년 2월 중에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된다.

서울시교육청 관계자는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 일정(안)을 안내하고 있다”며 “향후 시험 운영 준비 과정에서 다소 조정될 수 있으니 시험 공고를 반드시 다시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