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8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2월 28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28일(음력 11월 11일·기축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명예운이 치솟더라도 중용을 지키지 못하면 오래 지속되지 못하니 순리대로 원만하게 나갈 것.

60년생 가는 곳마다 환영을 받을 것이며 하는 일마다 뜻대로 되니 길운이 든다. 사업운이 번창한다.

72년생 상대방의 의도를 빨리 파악하여 결정적인 순간에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고 나가라.

84년생 공직자는 윗사람의 인정을 받고 사업가는 재물운, 번영을 약속받는 날이다. 부부운에 화목이.


丑(소띠운세) 49년생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격이다. 모든 일이 뜻대로 이뤄지며 집안이 편안하겠다.

61년생 하늘이 당신을 알아줄 것이니 사방에서 재수가 쏟아지고 귀인운도 따른다. 노력의 대가이다.

73년생 몸만 바쁠 뿐 소득은 없는 하루, 겹치는 피로로 짜증스럽고 생각하기도 귀찮다. 건강만 해칠 운세.

85년생 실패의 책임은 경솔함과 무지에서 나온다. 이성운 문제도 오해나 시비가 따르니 양보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대세는 당신의 판단에 달려있다. 상대의 말을 이해하면 득도 따르니 오히려 마음을 가볍게 하라.

62년생 파국이 일어날 것 같아도 한 번 더 생각할 것. 서두르지 말고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74년생 사업운 활기가 돈다. 시끄럽고 복잡한 일이라 해도 순탄하게 풀리겠다. 과음은 적당히.

86년생 계획을 세워 실천에 옮기면 발전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이다. 일찍 귀가함이 바람직.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득이 없이는 나서지 말라. 정에 치우치면 몸만 고단하고 소득도 없다. 건강에 유념하라.

63년생 공직자나 직장인은 온종일 불안한 하루, 상사에게는 문책을, 친구와는 다툼이. 허욕은 절대 금물.

75년생 결정적인 데서 중단은 금물이다. 참는 것이 당연하나 결과를 보고 행하면 안정이 깃든다.

87년생 일시적으로나마 회복은 될 것이며 귀인운의 도움도 얻는다. 운세는 상승세를 이루는 하루.


辰(용띠운세) 52년생 건강이 중요할 때. 분주했던 몸을 돌아보고 뒤를 돌아보는 것도 필요하다. 휴식이 필요.

64년생 묶여 있던 일이 풀려 나가며 특히 문서운의 보증, 담보, 관청관계 일은 순조롭겠다.

76년생 집에 있으면 불길하고 나가면 길하다. 귀인운을 만나고 재물운이 따른다. 집안일에 신경 쓰라.

88년생 어려운 난관에 부딪치거든 선배나 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라. 포악한 성격을 버려야 재물운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아집을 버리고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말 것. 오후부터는 뜻대로 이뤄질 것이다.

65년생 남을 돕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라. 작은 것에도 여유 있게 대처하는 마음을 가지도록 할 것.

77년생 쌓였던 근심이 사라지며 행운의 빛이 깃든다. 매사에 끈기 있게 추진하면 반드시 성공운이 따른다.

89년생 명예운, 관록이 따라든다. 계획했던 일은 차분히 처리하도록 하라. 금전운과 사랑운에 행운의 날.


午(말띠운세) 54년생 군자는 길하고 소인은 흉하니 성질을 부리지 말고 판단은 정확하게 하라. 경솔함은 금물.

66년생 동료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받아들이도록. 믿었던 도끼에 발등 찍힐까 우려된다.

78년생 자신의 분수를 지켜 나가면 계획된 일은 차분하게 풀려 나간다. 남의 일에 관심은 금물.

90년생 결정적인 시기에 한번쯤 더 생각해보라. 안정을 우선할 때 직장운에 평온을 유지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실리만을 추구하다가는 오히려 피해만 본다. 과격한 언행은 삼가고 손해를 피하려들지만 말 것.

67년생 사소한 일로 언성을 높이면 구설수가 따른다. 경제상태가 호전되니 사업운, 금전운이 회복세.

79년생 덕을 베풀어라. 언행은 산같이 무겁게 하고 당신을 인정하는 사람이 많으니 자기 과시는 금물.

91년생 윗사람에게 순종하고 침착하게 행할 때 길하나 미결문제의 매듭은 시급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마음이 안정되니 명예운, 행운이 찾아오고 귀인운도 나선다. 가정의 안정도 찾아든다.

68년생 진실한 성격과 믿음직한 인품이 주위의 신임을 얻기에 충분하다. 자만과 경솔은 금물.

80년생 계획된 일이 뜻을 이루며 몸과 마음이 바쁘다. 자신을 갖고 밀고 나갈 것.

92년생 자칫 허황된 판단으로 인해 손해를 볼 운세. 실리적인 면에 치중해서 최선을 다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자만심을 갖지 말라. 원만한 가운데 만사는 이뤄진다. 귀인운의 도움이 크게 따른다.

69년생 시끄럽고 복잡했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침묵이 최고의 명약이 될 것이며 시비수는 금물.

81년생 대인관계를 부드럽게 유지할 때 소원이 이뤄진다. 서두르면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게 된다.

93년생 친한 친구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야 한다. 새로운 사업운, 이직운이 이롭지 않으니 신중을 기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이성과 감정이 교차되고 주위의 일로 인해 피로만 쌓인다. 함구하고 대처하면 행운.

70년생 상대방 신상에 곤란한 일이 있더라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 자중하여 행동함이 바람직.

82년생 경솔하게 판단하여 남의 일에 끼어들면 실리는 없고 구설수만 따르니 깊이 생각한 뒤에 행동하라.

94년생 두 곳에 정을 두고 고민을 한다. 이성운, 건강운 문제는 조심할 시기. 이직운이 따른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새로운 변화는 행운을 가져다주니 좋다. 결정적인 시기는 오늘이니 놓치지 말 것.

59년생 자만하지 말고 고개는 숙이도록 하라.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면 목표는 달성된다.

71년생 자신을 갖는다는 것은 다른 것도 가짐을 뜻한다. 자신이 없으면 모든 걸 잃게 되니 판단은 정확히.

83년생 자신보다는 상대를 위하여 생활을 해보도록 하라. 마음도 편안하고 집안에도 행운이 온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분당 동두천 안산 상록 단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