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하이트진로 일동후디스 굽네치킨 外

공유
0

[신제품] 하이트진로 일동후디스 굽네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하이트진로, 과일리큐르 제품 해외시장 공략 박차

사진=하이트진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자두에이슬’을 27일 출시하고 과일리큐르 제품 해외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 출시하는 ‘자두에이슬(영문명 : JINRO PLUM)’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이후 3번째로 선보이는 과일리큐르이다. 다만 시장상황을 고려해‘자두에이슬’은 수출전용으로만 출시해 내년 1월부터 해외 현지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 일동후디스 노블, 스틱 3종 출시

일동후디스가 앞서 출시한 폴리페놀 함량을 높인 프리미엄 건강커피 ‘노블(noble)’ RTD 컵커피에 이어 ‘노블 스틱 3종’을 출시, 완벽한 제품 포트폴리오로 믹스커피 시장에 ‘건강’이라는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커피믹스’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입맛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굽네치킨,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장조림 출시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굽네 닭가슴살 장조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동종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닭가슴살을 장조림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존에는 개인이 SNS에 게재한 레시피를 참고해 만들거나 마트에서 직접 구매해야 했지만 이제는 굽네몰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된 것.

◇ 푸르밀, 초코 바나나킥 우유 출시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이 올해 초 첫 출시했던 바나나킥 우유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약 1년 만에 ‘초코 바나나킥 우유’를 새롭게 출시한다. ‘초코 바나나킥 우유’는 바나나킥 및 코코아 분말을 첨가해 바나나킥의 자매 스낵인 초코 바나나킥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는 깊은 바나나킥의 풍미와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초코 맛을 즐길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