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동욱,한국당서 제명된 류여해에"공화당 서울시장 후보 공개 제안"눈길

공유
1

신동욱,한국당서 제명된 류여해에"공화당 서울시장 후보 공개 제안"눈길

신동욱 트위터이미지 확대보기
신동욱 트위터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자유한국당에서 제명된 류여해 전 최고위원에게 공화당 서울시장 후보 공개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 총재는 27일 자신의트튀터에 올린 글을 통해 "한국당 류여해 최고위원 제명,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 있는 법이고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아날 수 있는 법이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홍준표 ‘밤에만 쓰는 것이 여자다’ 발언 사실이면 대권 물 건너간 꼴이고 거짓이면 류여해 사법처리 피하기 어려운 꼴이다. 공화당 서울시장 후보 공개 제안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신 총재는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국당 윤리위 류여해 제명 의결은 박근혜 따라 가버린 운명 꼴이고 연탄가스 중독사 꼴"이라고 비판했다.

신 총재는 또 "남자 류여해가 여자 홍준표 죽인 꼴이고 제2의 박근혜 탄생 꼴이다.열길 물속 알아도 한길 사람 속 모르는 꼴이고 벼룩 한 마리 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우는 꼴이다. 살다 살다 류여해 응원하게 될 줄이야"라고 덧붙였다.

한편 류 전 최고위원도 강력 반발하며 SNS를 통해 홍준표 대표등을 성토하고 나섰다.

류 전 최고위원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빨간 바탕화면에 올린 글을 통해 "당 대표에게 싫은 소리하면 제명되는 자유한국당! 역사가 흐른뒤 오늘이 평가 될것이라 믿는다.선출직 최고위원도 하루만에 날려 버리는 정주택 윤리위원장과 홍준표 당대표!"라고 비판했다.

이어 "홍대표 이제 제발 입단속 하시오.한국당 윤리위는 그대에게 기각! 내게는 제명!하지만 하늘은 알고있지.그대의 유죄를!"라고 덧붙였다.
류 전 최고위원은 이날 한국당 윤리위에서 경고 조치를 받은 정준길 전 대변인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국회도서관 지하 1층 강당에서 출판기념회 및 토크콘서트를 가질 예정이어서 폭탄 발언이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