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스카이라이프, 테마파크와 공동 마케팅 펼친다

공유
0

KT스카이라이프, 테마파크와 공동 마케팅 펼친다

27일 KT스카이라이프가 상암동 본사에서 원마운트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심훈보 KT스카이라이프 커머스사업팀장, 권윤경 KT스카이라이프 홍보팀장, 박호성 원마운트 테마파크팀장,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 석준호 원마운트 대표이사, 류신호 KT스카이라이프 융합사업실장, 최지훈 원마운트 MICE팀장, 문해영 원마운트 홍보팀장.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KT스카이라이프가 상암동 본사에서 원마운트와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왼쪽부터) 심훈보 KT스카이라이프 커머스사업팀장, 권윤경 KT스카이라이프 홍보팀장, 박호성 원마운트 테마파크팀장,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 석준호 원마운트 대표이사, 류신호 KT스카이라이프 융합사업실장, 최지훈 원마운트 MICE팀장, 문해영 원마운트 홍보팀장.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도심형 레저 테마파크 원마운트와 공동 마케팅 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마케팅과 고객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스카이라이프와 스카이티브이 등 방송 플랫폼을 통해 원마운트의 광고홍보 제휴를 추진한다. 스카이라이프VOD, 스카이라이프 광고 솔루션인 ARA, 스카이티브이 채널 등에 타겟광고를 시행할 예정이다.

원마운트는 고양시 일산 소재의 도심형 레저 테마파크다.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쇼핑몰,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가입고객 대상으로 원마운트 입장권 할인,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스카이라이프의 TV채널 연동형 데이터방송 서비스인 굿샵(Goods#), OTT서비스 텔레비(TELEBEE) 등 신규서비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공동 추진하는 한편, 채널사업자들과 함께 펫샵, 키즈, 뷰티 장르 등 부가사업 협력도 모색할 예정이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원마운트와의 제휴협약을 통해 광고, 마케팅,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분야의 협력이 기대된다”며 “특히, 양사의 타겟 고객층인 30~40대를 대상으로 핵심역량을 모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