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시그니엘서울, 파크하얏트서울

공유
0

[그곳에 가면] 제주신라호텔, 시그니엘서울, 파크하얏트서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제주신라호텔, 고객과 ‘송구영신’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31일 따뜻한 연말 분위기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송년 파티’를 진행하고 다음달 1일에는 호텔 앞 명소 쉬리벤치 전망대에서 ‘새해맞이 해맞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제주신라호텔을 찾아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된 것으로, 오는 31일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송년 파티는 올해 마지막 날 밤 10시부터 로비 라운지 바당에서 펼쳐진다. 제주신라호텔은 이날 참석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샴페인, 더 파크뷰 식사권, 햄퍼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송구영신 이벤트와 함께 ‘Farewell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31일부터 2박 3일동안만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로 스탠다드 산전망 투숙시 프리이머 산전망 또는 본관 정원 전망으로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투숙 중 사우나 2인 1회, 미니바 1회, 로맨틱 윈터 와인파티 2인 1회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엘서울, 亞 최고 신규 럭셔리호텔 부문 1위 기념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최고급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서울이 세계적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선정 ‘아시아 최고의 신규 럭셔리 호텔’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2018년 1월 1일부터 2월 9일까지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시아 최고 럭셔리 호텔 시그니엘서울을 특별한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스테이(STAY) 조식 2인, ‘샤토 팔머’의 공동 소유자인 시쉘(Sichel) 가문이 시그니엘서울의 오픈을 축하하며 만든 보르도 마고 스타일의 시그니엘 와인 1병과 딥디크 어메니티로 구성된다. 가격은 43만원으로 세금, 봉사료 별도.

◇파크 클럽 스파, ‘리트리트 앳 더 파크’


이미지 확대보기

다양한 고객 맞춤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클럽은 2018년 1년 동안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를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리트리트 앳 더 파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심한 개별 상담을 통해 원하는 효과와 목적에 맞는 트리트먼트로 바쁜 일상에 지친 고객들에게 한 달에 한 번 스스로를 위한 진정한 힐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 구매 시, 수영장,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이용과 건강 음료 바우처, 헝가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Omorivicza)’ 페이셜 트리트먼트 체험 등의 추가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60분 트리트먼트 3회 이용 기준 56만원부터. 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