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bc 신년토론회,박영선"김성태대표 국가 연속성 부정 표현.좀 너무 나가신듯“

공유
0

jtbc 신년토론회,박영선"김성태대표 국가 연속성 부정 표현.좀 너무 나가신듯“

지난 2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의 신년토론회/사진=jtbc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의 신년토론회/사진=jtbc
지난 2일 방송된 'JTBC 뉴스룸'의 신년토론회가 네티즌의 논란을 불러 일으키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JTBC 신년 토론회는 손석희 앵커가 진행을 맡았으며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노회찬 정의당 의원, 박형준 동아대 교수,유시민 작가가 출연해 설전을 벌었다.
이날 김 원내대표는 박근혜 정부 당시 벌어진 위안부 이면 합의에 대해 “미국이 중재한 측면이 큰 게 지난 박근혜 정권에서 이뤄진 한일 위안부 협상이었다”며 “당시 정부가 위안부 협상에 다소 성급했던 것은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특히 “문재인 정부가 위안부 협상의 잘못된 문제를 끄집어내 국가의 연속성을 부정하며 국가간 신뢰와 외교 관계를 깨트리는 것은 문제다”고 지적했다.

이에대해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을 통해 "JTBC신년토론회.한일간 위안부합의-너무 잘못된일.이를 바로잡는것에 자유한국당 김성태대표“국가 연속성을 부정” 하는 이라고 표현.좀 너무 나가신듯.“일본 외무대신 발언인가?” 착각.김대표님 시원하셔서 좋아해요.여야입장 다르다는것 이해하지만 국가위해서는 함께가는 멋진정치 해보시면어떨까요?"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