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설록 KFC 던킨도너츠 外

공유
1

[안 보면 손해!] 오설록 KFC 던킨도너츠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오설록, 프리미엄 티룸 1979와 티하우스 신용산점 동시 오픈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정통성과 진정성을 조화시킨 프리미엄 티룸(Tea Room) ‘오설록 1979’와 캐쥬얼함과 전문성을 담은 미래형 매장 ‘오설록 티하우스 신용산점’을 2일 아모레퍼시픽그룹 신본사 1층에서 동시 오픈했다. 녹차 식빵을 비롯한 신선한 베이커리, 병으로 포장한 밀크티 등 오설록만이 선보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개발해 선사할 예정이다.

◇ KFC, 가심비 메뉴 홍보 나서

KFC가 2018년 신년을 맞이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차림을 즐길 수 있는 ‘가심비’ 메뉴 홍보에 나섰다. KFC는 소비자들이 정규 메뉴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슈퍼박스’ 신메뉴 2종 및 ‘황금개의 해 맞이 치킨 18조각’ 프로모션 메뉴를 앞세우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 던킨도너츠, 따자따자 프로모션 실시

던킨도너츠가 오는 14일까지 참여자 전원이 100% 당첨되는 ‘따자따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따자따자는 커피 구입시 제공되는 쿠폰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던킨의 대표 프로모션이다. 2018년 따자따자 프로모션 쿠폰은 모든 커피 구입시 제공되는 슬리브에 인쇄 된 뼈다귀 모양 안쪽에 숨겨져 있다.

◇ 폰타나, 다니엘 헤니 TV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배우 다니엘 헤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00만 원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폰타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니엘 헤니의 CF 영상을 시청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폰타나 홈파티 테이블’을 주제로 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마련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