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이웃돕기 성금 10억원 기탁

공유
0

우리은행, 이웃돕기 성금 10억원 기탁

2일 서울시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손태승 우리은행장(오른쪽)이 이웃돕기 성금 10억원을 기탁한 뒤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2일 서울시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손태승 우리은행장(오른쪽)이 이웃돕기 성금 10억원을 기탁한 뒤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우리은행은 2일 이웃돕기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희망 2018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손태승 우리은행장, 허동수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손 은행장과 우리은행 임직원들은 이웃돕기 성금 1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2009년부터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전하고자 실시하는 범국민적 성금모금에 참여해 왔다. 전국 220여개의 사회복지시설과 자매결연을 맺고 매년 1만5천여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또 임직원들의 급여 일부를 매월 기부해 ‘우리사랑기금’과 ‘우리어린이사랑기금’을 운영하고 있고 건강한 다문화 사회를 위해 ‘우리다문화장학재단’을 통해 장학, 교육 및 복지사업 등을 체계적으로 지속 실천하고 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