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5일 금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5일 금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5일(음력 11월 19일‧정유일) 신년운세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현실을 파악하여 모나지 않게 일을 처리하라. 관재수, 구설수에 한층 조심할 것.

60년생 의욕이 저하될 때는 능률이 오르지 않는다. 재물운 수입보다 지출이 많아진다.

72년생 작은 실패를 만나더라도 의욕을 잃지 않도록. 마음의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이롭다.

84년생 외부에서는 인정을 받겠다. 한 편 값싼 동정이나 인정에 치우치지는 말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생각보다 기대 이상의 큰 것을 얻을 것이다. 사랑과 포용으로 남을 대하도록 하라.

61년생 의견의 대립으로 오해가 따른다. 원만한 가운데 중용을 지킴이 바람직하다.

73년생 무리한 계획은 고통을 불러들인다. 신축성이 있는 일처리가 중요하며 주위를 포용하라.

85년생 타협과 양보를 통해 일을 성사 시키도록 하라.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분수에 넘치는 욕심은 과오만 부른다. 정당한 노력의 대가만 기대하도록 할 것.

62년생 희생을 감수한 덕분으로 어려움은 사라지고 길을 찾게 된다. 여행운이 길하다.

74년생 변화를 꾀하니 원하는 길을 찾을 수 있다. 실리를 추구할 때 명분을 잃을까 두렵다.

86년생 매사에 경솔하지 말고 기반을 다지는 일을 게을리 하지 말 것. 안정된 위치를 찾아 나간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타인으로 인해 오점을 남길 수 있다. 은인자중 하며 깊이 생각하고 행동하라.

63년생 이익에 치우치면 금전운 융통이 원활하지 않다. 자신의 이익만 생각하지 말 것.

75년생 사업운이 점차 호전세로 들어서며 안정을 갖는다. 금전운 분야는 여유 있게 융통이 된다.

87년생 분주하게 뛰지만 이익은 시원치가 못하다. 이동은 좋은 결과를 갖고 오겠다.


辰(용띠운세) 52년생 매사를 침묵하고 생각하는 자세로 임하면 자연히 이익도 불러 일으킬 것이다.

64년생 분주한 만큼 소득은 따르나 자신의 일이 아니면 간섭하지 말라. 구설수가 우려된다.

76년생 당장은 크게 눈에 띄지 않더라도 발전의 계기가 한층 강할 때일수록 자중함이 바람직하다.

88년생 확고한 판단이 세워졌다면 밀어 붙이는 과감성이 필요하다. 금전운 융통은 무난.


巳(뱀띠운세) 53년생 참고 견딜 줄 아는 인내로 지켜본다면 귀인운의 도움으로 뜻과 같이 형통될 것이다.

65년생 진취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힘차게 밀고 나가되 실리를 추구할 때이다.

77년생 원만한 대인관계를 통해서 뜻을 이루도록 하라. 덕을 베풀 수 있는 아량도 필요할 때.

89년생 때로는 정신적인 자세가 중요하다. 허황된 생각을 버릴 때 재물운, 사업운이 형통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이해와 포용으로 인간관계를 유지하면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성취됨이 크다.

66년생 서로의 의심 때문에 마찰이 예상될 때이다. 현재의 상태로는 뜻과 같이 이룰 수 있다.

78년생 매사를 진취적으로 받아들이도록 하라. 심신의 괴로움은 당신이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90년생 심리적인 갈등에 사로잡히니 순간순간 안정이 요구된다. 깊은 판단이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착실한 노력만이 목적을 성취할 수 있을 때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 명예운 겸비.

67년생 서로가 협력하는 데서 뜻을 이루게 된다. 사람을 대할 때 재력이나 권력을 과시하지 말라.

79년생 주위를 관대하게 포용하라. 스스로 만족을 찾지 못하면 심리적인 상태에서 피로가 겹친다.

91년생 매사에 유연하게 임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문서운, 사업운에 혁신이 요구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문서운에 명예운이 따르며 재물운도 형통된다. 투자운, 투기운의 호조로 주식에서 이익을 낼 수 있다.

68년생 자신감을 갖고 매사에 대처할 때 안정을 유지하여 폭 넓게 주위를 채용함이 최선이다.

80년생 반드시 강한 고독감이나 쓸쓸함을 느낄 때다. 때로는 현실을 벗어나 이상을 찾도록 하라.

92년생 소강상태에서는 차라리 중립을 지켜 나감이 유리하다. 폭넓은 인간관계가 최선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주위의 의견이 문제해결의 지름길. 건강에 유념하도록.

69년생 계획한 일은 계속 밀고 나아가라. 차츰 실마리가 풀리고 재물운도 생기고 인정을 받는다.

81년생 진실성이 결여됐다고 인식이 될 수 있으니 상대와 맞서지 말라. 자신의 안정을 추구하라.

93년생 몸과 마음이 흔들릴 시기이다.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이르면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동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고 여행운이나 변동운이 길하다.

70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가급적 삼가라. 분주한 만큼 활동적인 분야에서 실리를 찾게 된다.

82년생 목적을 달성할 계기는 마련된다. 결과는 자신의 마음가짐에서 중요한 답을 찾는다.

94년생 좀 더 폭 넓게 주위의 여건을 활용하라. 혁신적인 변화나 변동에서 활성화되는 국면을 맞는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불안과 안정이 교차되는 순간에서 확고한 정신적 자세가 절실한 때인 것을 명심하라.

59년생 유리한 여건이라도 도리에 맞게 행동하라. 분수를 지켜 나가며 자신의 처지를 잊지 말라.

71년생 때로는 독단적인 고집 때문에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현 위치를 툭툭 털어 버리고 뒷날을 기약하라.

83년생 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면 모든 일이 순리적으로 풀려 나가며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분당 안양 군포 수원 용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