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 패치 완료…"자유요새전 능력치 랭킹 적용 수정"

공유
0

리니지2 레볼루션, 서버 패치 완료…"자유요새전 능력치 랭킹 적용 수정"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5일 예정대로 패치를 끝마쳤다. 사진=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5일 예정대로 패치를 끝마쳤다. 사진=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5일 오후 7시 30분께 예정대로 서버 패치를 마쳤다. 리니지 2 측은 앞서 이날 오후 7시부터 30분 동안 서버 패치를 진행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리니지2는 이날 오후 7시 30분께 일부 오류 수정을 위한 패치를 예정대로 마쳤다고 밝혔다.

리니지2에 따르면 이번 패치를 통해 4가지 사항이 수정됐다.

우선 자유요새전의 능력치가 랭킹에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됐다. 또한 결투장의 상대 AI 타격 시 간헐적으로 데미지가 1로 나타나는 현상이 개선됐다.

그리고 버프 획득 시 고스트 헌터 클래스의 소환수에게 버프가 적용되는 현상도 고쳤다. 끝으로 스케빈져 클래스 ‘아데나 서치’ 스킬 설명에 이동속도가 0% 감소로 노출되는 현상도 더는 발생치 않게 됐다.

한편 리니지2는 “작업이 완료된 후 게임 재접속 시, 기기에 따라 약 0.5MB의 데이터 다운로드가 진행된다”고 알렸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