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7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7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7일(음력 11월 21일‧기해일) 신년운세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선행은 숨겨야 본인의 주가가 올라가는 법이다. 이를 알고 행할 때 자신의 뜻을 이룬다.

60년생 해결의 시점이 점점 다가오니 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실효를 거둘 수 있도록 하라.

72년생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하다. 상대를 융합하여 자신의 사람으로 활용하면 이익으로 다가온다.

84년생 성실함은 인정을 받게 된다. 사업운이 크게 이룰 수 있는 계기이며 귀인이 나서서 도와준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때로는 평온한 마음가짐으로 자신을 관리할 수 있는 정신적인 자세도 필요하다.

61년생 귀인운의 도움도 크며 걱정 속에서도 기쁜 소식은 있겠다. 부부운 문제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73년생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신중히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특히 이성운 간에는 갈등이 고조될 운세.

85년생 어려운 일을 이루려면 신중함이 최선의 방책이다. 서두르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신의 신념이 관철되려면 강력한 추진력도 필요하다. 분주한 만큼 실질적으로 추구할 것.

62년생 이론만을 앞세우지 말라. 여유 있게 처리하고 마음은 느긋하게 가지고 양보가 미덕임을 잊지 말 것.

74년생 근면과 진실은 인정을 받는다. 자신의 분수에 맞게 행동할 때 대망을 이루게 된다.

86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념하여 착실한 자세로 임하라. 매사를 일단은 자제하는 자세로 대처할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사회의 공헌으로 자신은 물론 대중을 위한 보람을 느낄 수 있다. 과음, 과식하지 말고 건강을 지켜라.

63년생 주위의 의사를 존중하여 결과에만 치중하지 말고 맺음을 중시하면 재물운이 따르게 된다.

75년생 자만하지 말고 행동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경솔함은 구설수를 부르고 행운은 멀어진다.

87년생 과감성 있게 진취적인 행동을 취하면 빠른 발전이 따른다. 자신에게 주어진 여건을 잘 활용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허심탄회하게 마음을 터놓고 의논하라. 귀인과 많은 사람들이 따르니 행운을 얻는다.

64년생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속에는 근심이 있겠다. 대화를 하다보면 귀인을 만나게 된다.

76년생 새로운 사업운에는 득이 따른다. 자신의 뜻을 곧게 갖고 상대를 대할 것. 귀인의 도움이 크다.

88년생 초조하며 답답한 지경에 놓이더라도 침착하게 대처하도록 하라. 순리에 따라 분수를 지키면 만사형통.


巳(뱀띠운세) 53년생 사업운이 뜻대로 풀리며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르게 된다. 서북방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온다.

65년생 타인으로 인해 고통이 따를 수 있다. 불필요한 관심은 가급적 삼가야 할 시기이다.

77년생 확고한 의지와 결단성으로 선배나 윗사람의 의견을 따를 때 반드시 전화위복이 된다.

89년생 일신이 분주하며 소득은 없으나 좌절하지 말라. 순리대로 임할 때 필요한 재물운이 형통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노력은 보람으로 감격의 월계관을 차지할 듯하다. 애정운 문제에도 행운이 따르나 지나친 행동은 금물.

66년생 기백을 가지고 도전하면 획기적인 발전이 뒤따른다. 가급적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것.

78년생 열정을 갖고 상대가 태도를 바꾸게끔 행동하라. 행운의 여신은 당신에게 미소 짓는다. 성공운이 따른다.

90년생 가급적 원만한 자기 관리가 중요하다. 의외로 희망적인 국면에 놓이게 되니 기다려라.


未(양띠운세) 55년생 강한 것은 강하게 밀어 붙여라. 정에 치우치게 되면 오히려 상대에 말려들고 손해만 따른다.

67년생 서두르지 말고 생활의 리듬을 잘 활용하여 처리하면 순조롭게 된다. 건강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79년생 새로운 각성을 다짐할 때 예상을 뒤엎는 결과가 나올 수 있다. 얼마든지 개서될 수 있음에 유의하라.

91년생 일의 실마리가 풀리며 변화운, 변동운에서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활동력을 살리도록.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신규 사업운이나 문서운 관계에 변동이 있을 시기이다. 소신껏 계획을 세워 추진해보도록.

68년생 처음에는 벅차겠지만 소신을 갖고 적극적으로 밀어 붙여라. 귀인운이 나서고 재물운도 풍족해 질 것이다.

80년생 주변의 인물로 인한 고통이 예상된다. 특히 신경과민과 금전운 지출이 예상될 시기이다.

92년생 공상만 하다가는 시간을 놓치는 침체상태가 된다. 동남쪽이 귀인의 도움으로 길이 열린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때로는 대세의 흐름에 따라 기다림도 필요한 약이 된다. 건강이 좋지 않으니 능력 또한 저조하다.

69년생 고진감래.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주위의 도움을 얻는 행운의 날이 된다. 단 행동은 무겁게 하라.

81년생 활동분야를 폭 넓게 갖고 뛰어보도록 하라. 지연된 상태는 차츰 해소되며 이익도 따른다.

93년생 독불장군의 태도를 금하라. 자존심을 버리고 원만히 중용을 유지해 나갈 때 안정을 찾는다.


戌(개띠운세) 58년생 활동적인 면을 잊지 말고 폭 넓게 주위를 활용할 기회이다. 귀인운의 도움도 뒤따르는 시기.

70년생 상대의 이익이 오히려 나에게 더 크게 올 수 있으니 성실하게 임하고 행동은 자중하라. 겸손이 최선.

82년생 마음을 조급하게 갖기 쉬운 시기이다. 성취할 수 있는 행동은 시간의 흐름에 맡김이 현명하다.

94년생 유동적이고 기복은 있겠으나 노력의 대가는 있다. 수입도 따르겠으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깃든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시간의 흐름에 맡기는 것도 하나의 처방이 된다. 성실하게 추진하면 능력 이상의 성취를 거둔다.

59년생 목전의 이익보다는 인간관계를 먼저 생각하면 실수는 없다. 곧 상승세로 돌아서게 된다.

71년생 일은 독자적으로 추진하라. 가정과 직장에 기쁜 소식이 있겠으며 남방에서는 재물을 얻는다.

83년생 마음속에 갈등과 번민이 있지만 결단을 내려야 할 시기이다. 정적인 면에 치우치면 손해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지 죽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 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