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스코건설 경영목표·무재해 달성 결의… 한찬건 사장 “수주 11조원 달성하자”

공유
1

포스코건설 경영목표·무재해 달성 결의… 한찬건 사장 “수주 11조원 달성하자”

한찬건 포스코건설 사장과 임직원들.이미지 확대보기
한찬건 포스코건설 사장과 임직원들.

포스코건설은 지난 6일 경영목표 달성과 무재해를 기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수원 광교산에서 열린 ‘2018년 안전보건목표 달성 결의대회’에는 한찬건 포스코건설 사장을 비롯, 사업본부별 본부장 등 2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한찬건 사장은 이날 지난해 턴어라운드 전략으로 흑자전환에 성공한 것에 대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 말 아프리카 모잠비크 도로청이 발주한 ‘남풀라-나메틸 도로건설 사업’을 수주하면서 아프리카 진출 첫 삽을 뜨는 등 해외시장에서 발을 넓히고 있다.

아울러 스마트 기술 공동연구와 사업화 추진을 위해 우수 기술협력사와 MOU를 체결하는 등 국내 협력사들과의 관계도 돈독히 하고 있다. 이 MOU 체결로 포스코건설은 지진대응 기술 개발을 위한 스마트 내진설계 기술, 첨단 소재 개발을 위한 건설용 소재 및 강·건재 기술 분야에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찬건 사장은 “올해 경영목표인 수주 11조원 달성과 안정적 성장기반을 마련할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전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