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0일 오늘의운세] 2018년 수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1월 10일 오늘의운세] 2018년 수요일 신년운세 금전운 재물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0일(음력 11월 24일‧임인일) 신년운세


무슨 일이든 두뇌와 힘으로 처리하지 말고 덕망으로 풀어 나가면 만사형통 된다. 지혜를 총동원하여 과감하게 밀고 나갈 때 일은 당신 편에서 이뤄진다. 명예운, 금전운을 얻는다.


공동운명체를 인지하여 나아갈 때 문제는 빨리 해결되지만 실리를 찾으면 파산한다. 적은 이익을 쫓다가는 피곤만 가중되니 성실과 인내가 최선의 무기임을 잊지 말라.


체면 관계로 낭비가 따를 수도 있겠다. 이런 기회에 자신의 뜻을 살려 펼쳐 나가라. 언행에 신중을 기하고 책임질 일은 나서지 말고 뒤로 미루도록.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을 하여 나가라. 금전운 고통도 따르지만 건강상 무리가 따름을 놓치지 말 것. 궁리는 많고 행동으로 임하지 못하니 답답하기만 하다. 여유를 갖도록.

심리적인 갈등에 빠지면 헤어나지 못하게 된다. 타인의 일에 깊은 참여는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할 것. 신중해서 실패하는 일은 드물다. 재물운이 따르니 기대해 봄직하다.


지혜와 재치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결단성 있게 이끌고 나가면 사업운이 성취된다. 명예운, 재물운이 따르고 좋은 일이 있겠다. 고집과 배짱은 금물이다.


엇갈리는 약간의 차질은 생길 것이나 무리한 욕심은 피해가 따르니 명심하도록 하라. 의외로 큰 소득이 있겠으며 명예운도 얻겠다. 자기 일에만 충실하면 잃었던 것도 찾게 된다.


자금 융통이나 또는 지불관계가 불편할 때이다. 상대의 마음이 자신과 같지 않다. 직장 상사와 상의하여 추진하면 돕는 이도 생기니 금전운 문제를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라.


분위기만 조성된다면 강력한 힘을 구사하라. 기회는 항시 따르는 것이 아님을 명심할 것.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나가면 길함이 있고 집안에 있으면 마음만 불길해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올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