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카드, 모바일 전용 ‘꿀쇼핑 알파 카드’ 출시

공유
0

KB국민카드, 모바일 전용 ‘꿀쇼핑 알파 카드’ 출시

KB국민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B국민카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KB국민카드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KB국민 꿀쇼핑 알파(α) 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 미발급으로 절감된 각종 비용을 고객 혜택으로 환원해 월 최대 4만원의 온라인 쇼핑 할인과 생활밀착형 오프라인 가맹점 할인을 함께 제공한다.
6개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11번가·롯데닷컴·신세계몰)과 3개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0%가 기본 할인된다. 모바일 앱카드인 ‘K-모션’에 등록해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원까지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까지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KB국민 알파원 오토체인지 서비스에 해시태그된 외식, 편의점, 커피, 대중교통, 쇼핑, 주유, 뷰티, 통신 등 8개 카테고리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000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