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홈플러스, 이마트,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공유
0

[이거 꼭 봐!] 홈플러스, 이마트,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홈플러스, 새 지역맥주 시리즈 ‘동빙고 맥주’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홈플러스는 중소맥주회사 판로 지원과 국산맥주 다변화를 위한 지역맥주 시리즈 일환으로 ‘동빙고 맥주’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동빙고 맥주’는 지난해 여름 ‘해운대 맥주’에 이어 ‘서빙고 맥주’, ‘평창 맥주’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지역맥주 열풍을 주도해온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KCB)의 신상품이다. 국내 맥주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던 복 에일(Bock Ale) 스타일로 독일식 밀맥주의 풍미를 재현한 ‘동빙고 맥주’는 기존 밀맥주 대비 3배 이상의 몰트를 사용해 국산맥주 중 가장 높은 알코올 함량(8.5%)과 묵직한 바디감, 카라멜, 초콜릿, 바나나 등의 풍부한 과실향을 갖췄다. 가격은 병(330ml)당 5900원이다.
◇이마트, ‘강아지 아동파자마, 쿠션 만나보세요’

이마트가 황금개띠해를 맞아 강아지 아동파자마, 강아지 쿠션 등 강아지 관련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강아지 캐릭터로 장식한 아동용 파자마 세트(남/여)를 각 2만5800원, 내복(남/여)을 각 1만800원, 시바견 다용도 쿠션을 1만9900원에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몰에서 판매한다. 아동용 강아지 파자마 및 내복은 강아지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캐릭터화해 디자인에 담은 것이 특징이며, 시바견 다용도 쿠션은 이마트 자체 개발 상품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시바견 바디쿠션의 후속 상품이다. 이마트는 무술년을 맞아 강아지 관련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설 선물 세트 출시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1월 10일부터 다양한 종류의 설 선물 세트를 예약 및 판매한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는 한우 목심 불고기, 한우 우둔 국거리, 한우 우둔 산적으로 구성된 1호(2.4kg), 한우 등심, 한우 목심 불고기, 한우 우둔 장조림으로 구성된 2호(2.4kg) 두 가지 종류가 각 19만원, 22만원에 마련됐다. △고메 3종 세트는 호두 열매를 11개월간 침출하고, 압출 후 최소 7개월간 숙성시켜 달콤한 맛과 지속적인 아로마가 인상적인 모데나 전통 호두 리큐르(200ml), 모리나리 발사믹 비네거(250ml), 설탕과 색소가 들어가지 않은 배 잼(200g)으로 구성됐다. 설 선물 세트는 클럽동 로비 및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호텔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호텔 햄퍼 세트는 1월 10일부터 2월 17일까지, 몽상클레르 몽상클레르 햄퍼 세트는 2월 1일부터 17일까지 판매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