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동원에프앤비 샘표식품 KGC인삼공사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동원에프앤비 샘표식품 KGC인삼공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에프앤비, 개성 왕새우만두 신규 CF 선봬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에프앤비 제공

동원F&B가 개그맨 강호동을 모델로 ‘개성 왕새우만두’의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강호동은 CF 속에서 또 새우만두를 먹냐고 핀잔을 듣지만, 강호동이 먹는 만두는 일반적인 새우만두가 아닌 새우 통살이 탱글하며 만두소가 꽉 찬 ‘개성 왕새우만두’다. 강호동은 국민MC라는 별명답게 이번 ‘개성 왕새우만두’ 광고에서도 익살 넘치는 표정과 연기를 선보인다.

◇ 폰타나, 오피스 어택 이벤트 진행
폰타나가 폰타나 수프로 일상에 특별함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장인을 위해 사무실에서 동료들과 함께 따뜻한 폰타나 수프를 즐길 수 있도록 ‘폰타나 수프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청자 중 100명에게 폰타나 즉석 수프 한 박스를 회사로 전달하는 이벤트로, 폰타나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다.

◇ KGC인삼공사 정관장 케어나우 런칭

KGC인삼공사가 헬스케어 서비스 앱인 ‘정관장 케어나우’를 런칭했다. 정관장 케어나우는 사용자의 라이프 사이클을 앱 설치 후 7대 관심사(자녀성장, 갱년기관리, 피부관리, 기초체력강화, 스트레스 관리, 노화방지, 비만관리 정보)를 설정하면 관심사에 따른 푸시 알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푸시 응답을 통해 더욱 정확한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 던킨도너츠, 해피수요일 프로모션 실시

던킨도너츠가 1월의 ‘해피수요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1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에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글레이즈드 기프트 팩’을 43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기프트 팩 구성 변경은 불가능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 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 시 모바일 교환권 사용 및 결제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