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2일 오늘의운세] 2018년 금요일 신년운세 사업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월 12일 오늘의운세] 2018년 금요일 신년운세 사업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2일(음력 11월 26일‧갑진일) 신년운세


새로운 일을 설계해 보는 것도 유익하겠다. 목적을 갖고 행하면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기대 이상으로 크게 재물운, 성공운이 따른다. 때로는 변화가 있어야 좋으니 여행 계획도.


이익에만 집착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도록 하라. 몸은 피곤하지만 일은 성취된다. 명예운도 잠시 스치는 것이니 지나치게 집착하지 말도록. 분수를 지키면 길하다.


공연히 남의 말을 듣고 허욕을 부리지 말 것. 늘 검토하고 확실한 계획을 세워 나가야 실패가 없다. 정에 얽매이면 손해가 따르게 된다. 윗사람의 도움을 얻을 때 발전한다.


있고 없음이나 많고 적음이 그리 중요한 것이 아니다. 모든 것은 다 스스로의 공이니 자신을 돌아보도록. 귀인운의 도움으로 지연됐던 일이 형통되며 명예운, 승진운, 사업운이 길하다.

안정이 안 된 상태에서는 손해만 따르게 된다. 덕이 있는 사람이라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앞보다는 뒤에 서도록 하라. 계획을 세울 때는 서두르지 말라.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력이 필요하다. 당신의 진실함 때문에 길일이 된다. 남의 의견을 존중하여 마음과 뜻이 통하면 매사가 순조롭다. 침착하게 진행하면 행운의 날.


명예운과 행운이 겸비되니 기쁨을 얻는다. 주관대로 움직이면 길하고 주위에서 도움을 준다. 포용력 있게 주위를 보살펴 주도록. 모든 일에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할 것.


마음을 터놓고 애기하면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는다. 적극적이기 보다는 원만한 것이 득이 된다. 재물운이 따르며 주위의 명성 또는 귀인운의 도움이 크게 따르는 운세.


상대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행하면 안정을 찾는다. 포용력 있게 이해와 설득을 하도록. 강한 것 보다는 유연한 것이 좋다. 매사에 여유를 가지고 대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