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신라호텔, 롯데월드민속박물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신라호텔, 롯데월드민속박물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라호텔, ‘싱글족’을 위한 1인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신라호텔은 신년을 맞아, 조용히 나만의 한 해를 계획하는 싱글족들을 위한 1인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월 28일까지 ‘마이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룸 서비스 아메리칸 블랙퍼스트(1인) △The Shilla x 몰스킨 노트(1개) △실내 사우나 무료 입장 혜택 △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1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신년을 맞아, 싱글족들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싱글 모먼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탠다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 S 1인, 실내 사우나 1인 1회(투숙중) 혜택을 제공하며, 2박 투숙시 스파클링 와인 1명을 추가로 제공한다. 3월 31일까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피천득 ‘서정시집’ 초판 전시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이 ‘피천득 기념관’에서 수필가이면서 시인인 금아(琴兒) 피천득의 첫 시집 ‘서정시집(抒情詩集)’의 초판을 상설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정시집’ 초판 상설 전시는 피천득 선생의 작품을 더 많은 사람이 볼 수 있길 바라는 유가족의 기증으로 이뤄졌다. ‘서정시집’은 동아일보에 시 ‘차즘(찾음)’으로 등단한 피천득 선생의 첫 시집으로 총 4부로 구성돼 28편의 시를 수록하고 있다. ‘서정시집’은 피천득 선생의 모든 작품에 일관되게 등장하는 생명에 대한 경외심, 모정 등의 주제를 담고 있어 피천득 선생의 시 세계 파악에 중요한 기준이 되는 작품집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그 중 이번에 전시한 초판본에서만 근·현대 한국 화가로 유명한 청전(靑田) 이상범이 작업한 표지 그림도 볼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63레스토랑에서 ‘행복충전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의 레스토랑에서 신년맞이 ‘행복충전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3뷔페 파빌리온과 백리향 싱타이 등에서 가격할인은 물론 경품 이벤트, 레스토랑 바우처 등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63뷔페 파빌리온’에서는 다양한 라이브 스테이션을 비롯한 한식, 중식, 일식 등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수준의 프리미엄 메뉴를 주중점심, 저녁에 한해 6만5000원(정가 8만8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단 5일간 제공하며,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하여 4인 이상 이용 시 개띠 고객 1명에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전통 한방차 4종 선봬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힐튼 서울의 에이트리움 카페는 영하의 날씨에 독감이 유행하는 시즌,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키워줄 따뜻한 전통 한방차 4종을 선보인다. 조선시대 궁중 온조탕법으로 만들어 다른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원액의 천연 대추차와 무방부제, 무색소로 청정수에 작약, 생강, 대추, 당귀, 황기, 천궁, 감초 등의 약재를 장시간 진하게 달여 낸 쌍화차, 전북 완주군 봉동 생강과 벌꿀로 만든 생강차, 사포닌이 풍부한 인삼차 등 감기와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따뜻하게 준비된다. 2월 28일까지이며 가격은 1만5000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포함)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