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풀무원 KT&G SPC삼립

공유
0

[신제품] 풀무원 KT&G SPC삼립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풀무원, 간편 국 요리 제품 5종 선봬

사진=풀무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이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간편한 국 요리 제품 5종을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집에서 만든 것처럼 따뜻한 국물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찬마루 풍성한 건더기의 집국’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한국인들이 즐겨먹는 국으로 출시했으며 5종 모두 다양한 건더기 재료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푹 끓여 건더기가 푸짐할 뿐 아니라 국물 맛이 깊고 진하다.

◇ KT&G, 에쎄 로열팰리스 전국 확대 출시

KT&G가 국내 최고급 프리미엄 담배인 ‘에쎄 로열팰리스(ESSE Royal Palace)’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 에쎄 로열팰리스는 250여 년 전, 정조대왕이 즐겨 피웠던 조선시대 최고급 담뱃잎인 ‘서초(西草)’를 10% 블렌딩한 제품이다. ‘서초’란 조선시대 당시 지금의 평안남도 양덕군과 성천군 일대에서 재배한 담뱃잎을 말한다.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5종 출시

SPC삼립이 ‘2020년 신선편의식품 매출 1000억원’ 목표 달성을 위한 포문을 열었다. SPC삼립은 전국 편의점에 샐러드 완제품인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Bowl Salad)’ 5종을 출시한다. 피그인더가든의 레시피로 만든 샐러드를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최근 SPC삼립이 청주시에 건립한 SPC프레쉬푸드팩토리에서 생산하는 최초의 B2C 제품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