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휠라 제이에스티나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휠라 제이에스티나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빈폴아웃도어, 신학기 백팩 출시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젠더리스(Genderless) 트렌드를 고려해 라운드 형태의 부드러운 실루엣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중고등학생용 신학기 백팩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빈폴아웃도어는 여심을 자극하는 차원에서 바이올렛, 핑크, 그린 등 컬러를 다변화하는 한편 깜찍한 인형을 함께 제공해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 휠라, 어글리 스니커즈 ‘휠라 레이’ 출시

휠라(FILA)는 투박한 듯 하지만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인 ‘휠라 레이(FILA RAY)’를 출시했다. 휠라 레이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레트로풍 어글리 스니커즈. 지난 해 출시해 인기를 모은 ‘디스럽터2’를 잇는 차세대 어글리 스니커즈이다. 복잡한 패턴과 묵직한 아웃솔을 적용해 패셔너블한 무드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제이에스티나, 비욘드 마이 드림 영상 공개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Beyond my dreams’ (내 꿈을 너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연아는 그녀만의 우아한 자태로 자신의 과거 영광스러웠던 추억을 회상하며 그 모든 순간 함께한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를 연상 했다. 영상 속 등장한 글로리아 목걸이는 2018년도를 맞이하여 꿈과 도전을 담은 2018개 한정판으로 출시 된 목걸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