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34회 최윤영x이보희, 한진희 신장 이식 적합 판정에 감격

공유
1

[핫 예고]'전생에 웬수들' 34회 최윤영x이보희, 한진희 신장 이식 적합 판정에 감격

한진희, 최수린에 이식 수술 거부 밝혀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34회에서는 최고야(최윤영)네 가족들이 최태평(한진희)의 신장이식 적합 판정으로 기뻐하는 가운데, 최태평은 이식수술을 거부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34회에서는 최고야(최윤영)네 가족들이 최태평(한진희)의 신장이식 적합 판정으로 기뻐하는 가운데, 최태평은 이식수술을 거부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최윤영과 이보희는 한진희의 수술 적합 판정에 감격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연출 김흥동, 극본 김지은) 34회에서는 최태평(한진희 분)의 수술 적합 판정으로 최고야(최윤영 분)와 우양숙(이보희 분) 등 가족 모두 감격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한재웅(한갑수 분)은 신장이식 적합 검사를 받은 최태평에게 2차 검사를 위해 아들 최고운(노명민 분)과 함께 입원해야 한다고 밝힌다.

고야는 가족들에게 병원에서 2차 검사를 진행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한다.

반면 최태평은 "어떻게 이런 일이?"라며 자기 생각과 달리 적합 판정이 나오자 걱정한다.

민지석(구원 분)은 이모 오나라(최수린 분)가 파산한 줄 모르고 새로 이사간 집을 방문한다. 전에 살 던 이모 집 근처라는 지석의 전화에 오나라는 파산한 게 들킬까봐 안절부절한다.

한편, 지석은 봉변을 당하는 최고야를 구해준다. 고야는 지석에게 "내가 모르는 동안 내편이 되어줬더라"라며 고마워한다.

앞서 방송된 33회에서 최고야는 클럽에서 물세례를 퍼부은 지석의 친구에게 지석이 자신의 편을 들어 준 것을 전해 듣고 감격했다.
한편, 최태평의 이식 적합 판정으로 고야네 집은 잔치 분위기가 된다. 최고운은 두 손을 모으고 "저 이번에 꼭 수술할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기도한다.

하지만 최태평은 오나라에게 "이식 수술 안 하기로 결심했다"고 밝힌다.

사업 투자금을 받아내기 위해 얼굴 한 번 본 적 없는 막내아들 최고운의 신장이식 카드를 꺼내 든 최태평이 끝까지 아들의 고통을 외면하는 것인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은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