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13일 토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8년 1월 13일 토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3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1월 27일‧을사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자신의 마음부터 닦음이 필요하다. 매사에 싫증을 느끼며 무기력하니 안정부터 기할 것.

60년생 잡념과 공상을 버리고 나가면 득이 되는 하루. 무리한 추진으로 인한 피로가 겹치니 주의.

72년생 현재 품고 있는 자신의 뜻을 과감하게 실행하라. 기회는 항상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84년생 거래는 상대방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의외로 빨리 진행이 된다. 이성운에는 시비에 조심.


丑(소띠운세) 49년생 슬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스스로 찾아보도록. 변화하면 갈등을 느끼게 된다.

61년생 인내와 용기를 갖고 꾸준히 밀고 나갈 때 길은 열린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73년생 뜻을 굽히지 않고 처리하면 만사가 통하는 하루이다. 탐욕은 절대 금물임을 명심하라.

85년생 다시 재도전 할 수 있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원인과 분석을 충실히 하여 진행하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한 단계 무리를 하면 그 결과가 치명적이 될 가능성이 높다. 목표를 갖고 행동할 것.

62년생 심리적인 상태가 불안하니 자신의 뜻이 관철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74년생 이성을 잃지 말고 분수대로 처세하라. 정신적인 고통은 여행을 통해서 전환하도록 하라.

86년생 오직 성의를 갖고 바르게 도리를 지켜 행동할 때 오는 행복은 자신만이 느낄 수 있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침착하게 자신을 뒤 돌아보는 것이 최선이다. 상대와의 의견의 일치는 다소 불가능한 상태.

63년생 뭐든지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고 능력을 발휘하여 주위와 조화를 이룰 때 길하다.

75년생 허세나 체면 때문에 낭비가 따르겠다. 꼭 필요한 교제라면 몰라도 되도록 지출을 피할 것.

87년생 이성운 관계에서는 세심한 배려를 놓치지 말라. 실력이 있으면 새 직장을 구하고 사업운도 좋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사업운이 무난하니 새로운 일을 추진함도 생각하라. 재물운, 명예운이 뒷받침되니 적극 힘을 쏟아라.

64년생 가정의 안정이 밖에서의 생활을 좌우한다. 상대를 생각하는 언행이 필요하다.

76년생 시작부터 끝까지 행동의 일치를 앞세우도록 하라. 계약운에는 신중하게 임하도록.

88년생 심신의 안정을 기함이 최선의 방법이다. 자만하지 말고 항상 겸손하도록. 귀가는 늦지 않도록.


巳(뱀띠운세) 53년생 주위를 포용하며 활동적인 분야에서 적극성을 갖고 뛰어보라. 대가는 의외로 크다.

65년생 최선의 노력으로 승진운, 명예운이 따른다. 사업운에는 이익이 겸비될 때이니 행운.

77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도전의 가능성을 발견할 것이다. 문은 두들겨야 열리는 법이다.

89년생 안정이 필요하다. 심리적인 불안감 탓으로 쓸데없는 걱정을 하게 되니 여유를 갖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처음에는 다소 에너지 소모가 따르나 곧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과 성공운을 거두게 된다.

66년생 노력의 대가는 얻을 것이니 좌절하지 말라. 추진하던 일은 방향전환을 할 때가 가까워졌다.

78년생 불성실한 때라고 판단된다. 심리적인 안정이 될 수 없는 때이니 자중하며 안정을 취하라.

90년생 남모르는 행복이 우아하게 피어날 시기이니 이성운 관계에 결론을 내리는 것도 좋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주위의 도움으로 행운을 얻게 된다. 적극적인 생활자세가 명예운과 금전운에 안정을 가져온다.

67년생 변화를 도모하여 새로운 구상이나 혁신을 얻도록 하라. 자신감 있게 추진할 것.

79년생 자기도 모르는 상황에서 다소 손해가 따를 경향이 있겠으니 변화나 변동에 주의하라.

91년생 현실을 파악하고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하라. 변화 변동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기선을 제압하는 자세로 임하면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재물운과 명예운을 겸비할 시기.

68년생 목적을 갖고 실행할 때 단계적으로 실천되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큰 뜻을 성취하게 된다.

80년생 자신의 의도대로 풀려 나갈 것이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큰 뜻을 이룬다. 재물운, 명예운엔 행운.

92년생 주어진 수단과 방법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노력을 해야 무엇이든 얻게 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불화가 있으면 만사가 귀찮아지는 법이다. 한발 양보하는 자세로 매사에 임할 것.

69년생 추구하는 면이 강할수록 심리적 안정을 찾지 못한다. 무리한 활동은 자제함이 이롭다.

81년생 지혜롭게 대처하고 변동이나 변화에서 뜻을 이루도록 하라. 여행운, 활동적인 부분은 길하다.

93년생 수입은 좋은 편이며 예상외의 재물운도 따른다. 적극적으로 활동하면 기쁨도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남에게 의혹을 살만한 문제가 생길 것 같으니 매사를 분명하게 처리하도록 하라.

70년생 뜻을 성취하기 위해서는 분명한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하라. 확실치 않은 일은 피할 것.

82년생 겸손한 마음으로 상대를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과격하면 손해가 따르게 된다.

94년생 심리적인 상태에 따라서 갈등이나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유념하도록.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무슨 일이든 두뇌의 힘보다는 덕망으로 지도해 나가면 순조롭게 매사가 풀려 나갈 것이다.

59년생 허욕을 내게 되면 이익이 되는 일은 없고 손해만 따른다. 현 위치를 고수함이 최선이다.

71년생 순간의 행동보다는 심리적인 갈등에 따라 현실을 직시하고 계획은 좀 더 검토하라.

83년생 끈질긴 모습을 보일 때 사업운에서 활력을 얻는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청주시 충주시 제천시 괴산군 음성군 단양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