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월 15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신년운세 계약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의 1월 15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신년운세 계약운 금전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5일 월요일 신년운세


믿음직한 성격과 진실성 때문에 리더로서의 자격은 충분하다. 책임감 있는 판단이 필요하며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면 목표는 달성된다. 자만과 경솔함은 금물이며 귀인운이 있다.


적극적인 행동을 취할 때 계약운 관계는 뜻대로 이뤄지니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밀어 붙일 것. 당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배짱과 용기를 살려라. 귀인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능동적으로 움직일 때 마음의 여유가 생기니 가정부터 단속하고 뛰도록 하라. 미련을 두지 말고 결단력을 발휘하여 추진하면 결과는 양호하다. 변덕은 마음에서 나오는 법이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문제는 해결된다. 무리하지 말고 너그러운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가급적 일은 오전에 끝을 맺도록 하라. 물욕 때문에 분주하나 좋은 결과를 믿지는 못하겠다.

귀인운을 만나 뜻을 이루게 된다. 만인을 포용하는 큰 덕을 갖췄으니 차분하게 처신할 것. 도전하면 벅찬 기쁨을 맞이할 것이니 신념을 갖고 일하면 노력한 대가도 얻는다.


입은 재난의 근원이니 남과의 시비수는 금물이다. 쌓아 놓은 공덕이 무너질까 우려되니 분수를 알고 지켜라. 보증 또는 담보를 서는 일은 절대 금물. 협조자가 생겨 금전운은 안정.


집념이 결실을 보니 주위가 당신의 뜻을 따른다. 적극성을 띠면 목적이 손쉽게 달성되겠으니 독단적인 판단은 금물. 상사와 협의 아래 결정을 내려 안정을 추구할 때 승진운이 따른다.


상대방의 신상에 곤란한 일이 있으나 당신이 조급하게 생각해도 풀리지는 않는다. 이익보다는 마음의 안정을 기해야 된다. 슬하에 근심이 있으나 참고 자중하는 것이 상책이다.


당신의 진실이 밖으로 드러날 때 하는 일마다 성공한다. 비록 큰 강을 건너는 일이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복잡 미묘했던 일도 저절로 풀리니 뜻은 이뤄진다. 사업운, 직장운에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천안시 서천군 청양군 홍성군 예산군 태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