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4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14일 일요일 신년운세 생년월일운세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월 14일 일요일 신년운세 띠별운세(음력 11월 28일‧병오일)


子(쥐띠운세) 48년생 남에게 투자하는 일은 가급적 피하도록 하라. 고집을 피우면 실패가 따르니 조심할 것.

60년생 성급함은 금물. 세속적인 이익에 급급하지 말고 좀 더 폭넓게 판단하여 행동에 옮기도록 하라.

72년생 근본적인 문제를 풀어 나가기 위해서는 원인을 분석하여 인내 있게 보완할 필요가 있다.

84년생 마음의 자세가 갖추어지지 않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다.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할 시기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새 출발하는 각오로서 대처함이 최상의 길이다. 귀인운의 협조도 크게 따를 것이다.

61년생 정신적인 자세가 확고하면 따르는 이익도 클 것이다. 분주할수록 마음의 여유를 잃지 말라.

73년생 무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킬 때 애쓴 보람을 느낄 수 있다. 명예운, 승진운 기회도 얻게 된다.

85년생 상대방의 도움을 기대하는 것은 어리석을 수도 있다. 순리적으로 풀어 나가는 것이 바람직.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분수 밖의 것을 욕심내지 말라. 들인 공보다 실속이 없을 수 있으며 고민만 쌓이게 된다.

62년생 과욕을 부리면 어리석은 자신의 판단을 후회하게 된다.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는 것이 좋겠다.

74년생 금전운 측면이나 자신의 욕구도 강한 반면 매사에 발전적인 상태로 돌입될 수 있다.

86년생 발전과 성공운 약속이 보장되는 시기이다. 사업운, 금전운 호전세. 뜻을 이룬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충분한 계획을 세워 검토할 때 마음먹은 사업이 무난히 이루어지니 자신을 가져라.

63년생 단조로운 일이 되풀이 되는 것 같으나 묵묵히 자리를 지켜 나갈 것. 재물운이 따른다.

75년생 원인을 분석하여 재출발할 것. 구설수나 모함을 의식하지 말고 계획을 세워 매진할 것.

87년생 편협한 사고방식으로는 오래가지 못한다. 가급적 주위와의 병행이 의롭게 느껴질 것이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주위를 포용할 줄 알도록 하라. 직선적인 성격으로 실리를 얻지 못하게 된다.

64년생 피로가 누적된 상태가 이어진다. 어려운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바람직하다.

76년생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주위를 포용함이 이익이 따른다. 성급하면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88년생 원인 분석을 철저히 하여 책임을 다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뒤따르게 된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계획을 수정함이 오히려 빠른 발전을 기약한다. 재물운과 변화에서 뜻을 찾을 수 있다.

65년생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이다. 성실하게 추구할 것. 부부운 다툼에 조심하라.

77년생 끈질긴 정신력을 발휘하느냐에 일의 성패가 달려 있다. 차분한 가운데 끈질기게 일을 추진할 것.

89년생 기회를 포착했을 때 행운을 성취하라. 시간과 재능을 활용할 때 의외의 귀인운이 찾아온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주위의 관심을 갖고 지켜볼 때 최대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라. 갈등에 주의하고 기회를 놓치지 말 것.

66년생 갈등과 정신적인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주의하라. 가급적 원만히 포용하는 데서 뜻을 찾도록.

78년생 침착하게 자신을 돌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너그럽게 상대를 파악함이 현명하다.

90년생 격렬한 외침보다는 폭 넓은 대인관계가 중요하다. 안정된 상태에서 변화를 모색하도록 할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작은 것을 버릴 때 큰 이익이 생길 수 있다. 변화를 모색하면 뜻을 이루게 된다.

67년생 인내력을 발휘할 때 실효를 거둔다. 기대한 일이 목표점에 접근할 때까지 꾸준히 노력할 것.

79년생 이익을 생각하기에 앞서서 명분을 찾도록 하라. 작은 이익보다는 큰 이익을 생각할 시기.

91년생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고 행동할 것. 직장운, 승진운ㅇ 따르나 이성운에는 불화가 따를 수도.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주변사람을 활동의 근원으로 삼고 포용하여 추진하라. 목적은 이뤄지며 재물운도 따른다.

68년생 목적을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은 갖추었으나 주위의 협력이 필요하다. 안정 속에서 다져 나가라.

80년생 경쟁의식이 강할수록 마찰을 피하라. 심리적인 갈등을 털어 버릴 때 소득도 따를 것이다.

92년생 일시적인 효과를 노려서는 실속이 없으니 원칙을 고수하여 일을 풀어 나가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안정을 추구할 때 이익이 따른다. 구설수나 모함으로 인한 갈등에 신경을 쓸 것.

69년생 상대의 완벽을 바라기 이전에 폭넓은 이해가 필요하다. 금전운 유통은 외부에서 해결된다.

81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높이 평가받을 수 있으나 실질적인 이익은 없을 수도 있다.

93년생 지혜를 발휘하여 현명하게 문제를 풀어 나갈 것. 혁신에는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렵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면 목표는 무난히 달성하게 된다. 금전운, 명예운에는 행운.

70년생 분주함에 비해 이득은 없다. 이동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하나 먼 곳에서 소식이 올 듯.

82년생 자신을 재정비한다는 신념으로 행동하라. 목적이 확고한 만큼 결정적인 단행도 실효를 거둔다.

94년생 직장운, 승진운에 이득이 있으니 이성운 문제에 휘말리면 자신의 목적을 이루기 어렵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매사 겸손함을 잊지 말고 행동할 때 점차 일은 풀려 나간다. 조급하지 말 것.

59년생 노력이 결실을 맺는 중요한 시기가 된다. 주위의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면 재물운도 안정세.

71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원만히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83년생 의연한 자세로 현재의 위기를 넘기도록 할 것. 때로는 과감한 정신력이 필요할 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무술년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 성남 분당 판교 용인 수지 죽전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