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정해인, 국민 첫사랑 훈남 미소 현장 스틸

공유
0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대위 정해인, 국민 첫사랑 훈남 미소 현장 스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대위 역으로 활약하는 정해인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유대위 역으로 활약하는 정해인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정해인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 국민 첫사랑 유대위 역의 정해인이 훈남 미소가 담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했다.

정해인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를 따르라! 유정우 소위 시절"이라는 글과 함께 '#슬기로운감빵생활 유소위'에 해시태그(#)를 단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하루 동안 '좋아요'가 42만 9797개가 붙어 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정해인은 소위 복장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보고 훈훈한 미소를 짓소 있어 보는 사람의 마음을 심쿵하게 한다.

그밖에 정해인은 2상6방 출연자인 김제혁 역의 박해수, 해롱이 유한양 역의 이규형, 장기수 김민철 역의 최무성, 카이스트 강철두 역의 박호산 등과 담은 스틸 컷을 함께 공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고무신 백 번 신을 수 있음", "유정우 벌써 보내기 싫어유유유", "해인. 넘나 미친 미모", "너무 잘 생겼단 말입니다"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정해인, 박해수, 이규형, 최무성 등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정보훈)은 수, 목요일 밤 9시 10분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오는 18일 16부로 종영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