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SBS 연예대상 풍경…워너원 강다니엘 앞에 선 우효광 PICK?

공유
4

동상이몽2, SBS 연예대상 풍경…워너원 강다니엘 앞에 선 우효광 PICK?

15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 참가한 부부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15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지난해 SBS 연예대상에 참가한 부부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 지난해 연예대상에서 일어난 에피소드를 다룬다.
15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는 지난해 12월 30일 열렸던 2017 연예대상에서 있었던 일들이 방영된다. 지난 연예대상에서 ‘동상이몽2’ 팀들은 4개의 상을 수상했다.

MC 서장훈이 쇼토크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걸 비롯해 우효광과 추자현 부부가 올해의 핫스타상을 수상했다. 예능 부문 방송작가상도 ‘동상이몽2’에 돌아갔다.

예고편으로 미리 방송된 ‘동상이몽’에서 서로 만나게 된 부부들은 반가운 반응을 보였다. 정대세와 우효광은 서로 포옹하며 화면으로만 보던 서로를 실물로 보는 신기함과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우효광과 추자현 부부가 대기실 복도에서 워너원을 만나는 모습도 그려진다. ‘나야 나’를 따라 부르는 우효광에 박수를 보내며 활짝 웃는 강다니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동상이몽’ 제작진 측은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잠시 하차하고, 소이현‧인교진 커플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