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8 설날 기차표 예매 놓치면 고속버스예매 서둘러야 8일부터 특별예매 실시

공유
0

2018 설날 기차표 예매 놓치면 고속버스예매 서둘러야 8일부터 특별예매 실시

/사진제공=현대차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현대차
'2018 설날 기차표 예매'에 실패한 승객했다면 고속버스 표 예매를 서둘러야 한다.

고속버스 경우 2월 14~18일을 '2018년 설 교통 특별대책기간'으로 설정, 지난 8일부터 고속버스 전 노선의 특별예매를 실시하고 있다.
이지티켓에선 동서울 터미널발 주요도시와 센트럴시티 터미널발 광주, 전주 등 호남선 주요노선을 예매할 수 있다.

코버스에서는 서울고속터미널발 부산, 대구 등 경부선 주요노선과 강릉, 속초 등 영동선 예매가 가능하다

고속버스 설 연휴 승차권 예매는 승차권이 매진될 때까지다.

예매는 매표창구를 직접 방문하거나 신용카드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가능하다.

예매 시 사용한 신용카드를 지참해야만 발권이 가능하다.

고속버스모바일은 스마트 폰으로 예매, 발권, 좌석지정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부산~서울, 서울~광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도로 위의 퍼스트 클래스'로 불리는 프리미엄 고속버스의 예매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고속버스는 최대 160도까지 기울어지는 전 자동 좌석, 조절식 목 베개, 좌석별 보호쉘과 가림막 등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실행하면 전국 190여 개 고속버스 왕복노선 예매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