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설화수 LG생활건강 헤라 外

공유
2

[화장은 고쳤어?] 설화수 LG생활건강 헤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설화수, 자음생수‧자음생유액 출시

사진=설화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스킨 ‘자음생수’와 에멀젼 ‘자음생유액’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과 동일한 라인에 ‘자음생수’와 ‘자음생유액’이 추가되어 보습부터 영양,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자음생 라인의 제품 구성이 강화됐다.

◇ LG생활건강, 효비담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이 ‘수려한’의 안티에이징 라인 ‘효비담’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업그레이드된 제품과 디자인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효비담 라인은 지리산 자연삼을 100일간 저온 옹기 발효시켜 얻은 백효단과 피부미용에 탁월한 은이 버섯 추출물을 담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며, 발효를 통해 인삼의 유효성분을 저분자화시켜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헤라, 루즈 홀릭 크림 유빈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헤라가 신제품 ‘루즈 홀릭 크림’의 다양한 컬러를 소화할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유빈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 유빈과 함께 한 관능적인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헤라가 유빈과 함께 선보인 광고 영상은 루즈 홀릭 크림의 부드러운 텍스처에서 느껴지는 관능미를 밀레니얼의 유니크 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4편의 숏 클립으로 구성됐다.

◇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 호평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이 새롭게 선보인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이 런칭 이후 합리적인 뷰티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 클럽은 기존보다 더욱 강화된 혜택과 더불어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두 가지 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