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은 여기] G마켓, 현대홈쇼핑, 전자랜드

공유
0

[오늘은 여기] G마켓, 현대홈쇼핑, 전자랜드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마켓, ‘시원스쿨 스마트 스타패키지’ 단독 판매


이미지 확대보기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외국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과 함께 슈퍼브랜드딜을 열고, 1년 6개월 수강 기간을 보장한 단독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1만원 할인쿠폰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G마켓 단독으로 선보이는 ‘스마트 스타 패키지’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의 영어사춘기’의 커리큘럼을 활용한 영어 학습 패키지인 ‘5스타팩’을 비롯해 시원스쿨 ‘스마트’, ‘클래식’, ‘클래식 for 중년’, ‘맥스’ 등 총 5개의 강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본 1년 수강권에 6개월을 추가해, 독보적인 수강 기간을 보장한다. 가격은 해당 패키지 전용으로 제공하는 1만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2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야나두 평생 수강권’ 방송 진행

현대홈쇼핑이 ‘어학’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7일(오후 10시 50분)과 20일(오후 8시 20분)에 영어 회화 교육 업체 ‘야나두’의 온라인 강의와 교재로 구성된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야나두’는 10분 동안 핵심 패턴을 익히고 반복하는 학습 방식으로 유명한 영어 회화 교육 업체로, PC·태블릿·모바일 등 다양한 IT 기기 어학 관련 강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판매 가격은 34만 9천원이며,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은 최장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제공한다. 7일 무료 체험권’, ‘장학금’(8만 4천원 상당),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등을 비롯해, 1년 동안 99일 이상 학습한 고객에게 평생 학습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안마의자 효도 선물전’ 진행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16일까지 ‘안마의자 효도 선물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이번 행사에서 명절 부모님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아낙, 바디프랜드, 오심 등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신한카드 와이즈 플랜으로 안마의자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바디프랜드의 뉴파라오S, 뉴파라오, 뉴팬텀 행사모델을 구입하면 40만 캐시백을, 그 외 안마의자 행사모델 구입시에는 10만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자체 브랜드(PB) ‘아낙’의 안마의자 ANL-7000 모델을 구매하면 특수건강검진권 2매, ANL-5300 모델을 구매하면 특수건강검진권 1매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