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정화, 남편 유은성과 러브스토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공유
0

김정화, 남편 유은성과 러브스토리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배우 김정화와 남편 유은성이 새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며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가 주목 받고 있다. 출처=SBS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정화와 남편 유은성이 새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며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가 주목 받고 있다. 출처=SBS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수습기자]

배우 김정화와 남편 유은성이 새로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며 러브스토리가 주목 받고 있다.
김정화는 지난해 9월 ‘싱글와이프’ 방송에서 남편 유은성과의 만남을 소개했다. 기아 대책이란 NGO 단체로 아프리카 선교 활동을 간 김정화는 자신이 쓴 책의 음악을 담아야 했다. 그때 소개 받은 작곡가가 지금의 남편이었다. 김정화는 작사하고 유은성이 작곡하면서 서로가 알아가게 됐다.

김정화가 어머니의 암투병으로 힘들 때 남편이 위로를 해줬고,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허전할 때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됐다. 2013년 결혼한 김정화는 잠시 연예계를 떠나 있었다.

유은성과 김정화는 17일 오후 11시 새롭게 시작되는 SBS 예능 ‘싱글와이프2’에 출연하게 된다. ‘싱글와이프2’는 아내들이 가정에서 벗어나 일탈을 하는 모습을 남편들이 지켜보면서 아내의 속내를 이해하자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유은성은 지난 16일 가진 제작발표회에서 아내가 산후우울증으로 여행을 가고 싶어했는데 자신이 막은 게 후회된다고 밝혔다.


서창완 수습기자 seotive@g-enews.com